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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 '세계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2024-09-26 17:42:27
부티크, 갤러리들이 자리했다”고 설명했다. 또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K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이 열면서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타임아웃은 성수동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 “‘비아트성수’나...
"한국 '이 동네' 진짜 멋지다"…영국서 극찬한 곳 알고보니 2024-09-26 11:26:16
유행 카페와 부티크, 갤러리들이 자리했다"고 묘사했다. 더불어 "성수동이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설명하면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 성수동의 상점들을 예시로 들기도 했다....
성수동, 英잡지 '타임아웃' 선정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위 2024-09-26 10:11:40
선적 컨테이너로 가득하며 이제는 최신 유행 카페와 부티크, 갤러리들이 자리했다"고 묘사했다. 타임아웃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키스(KITH)의 첫 번째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K-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등이 오픈하면서 패션 중심지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
인천공항에 '명품시계 메카' 떴다…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2024-09-13 10:47:15
편집숍 ‘타임밸리’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타임밸리는 명품 시계 기업인 리치몬트 그룹의 최고급 시계 멀티숍이다. 업계 최초로 리치몬트 그룹의 5개 시계 브랜드를 포함, 총 7개의 최정상급 명품 시계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선보이겠다는 구상이다. 회사 측은 “7개 브랜드 모두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유일하게...
"이 식당이 여기 있다고?" 화들짝…백화점 VIP들 환호한 이유 2024-06-09 11:50:28
것도 특징이다. 부티크 호텔과 럭셔리 펜트하우스 프로젝트를 전문으로 하는 홍콩의 유명 설계사AWOS와 협업한 결과물이다. 자연스럽게 호텔 방문객의 사교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들어서는 12개 식당은 모두 유통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들이다....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부티크 호텔’이라는 개념을 처음 알린 호텔 건축가 이안 슈레거가 설립한 브랜드다. 30여 개 호텔 브랜드를 거느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도 최상위 등급에 든다. 세계 곳곳에 20여 개 지점이 있는데, 일본 도쿄에만 두 곳을 뒀다. 에디션의 브랜드 철학은 간결한 것이 아름답다는 뜻의 ‘Less is more’다. 객실에...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만났다. 이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7월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에는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자리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팡, 명품까지 확장…파페치 5억弗에 인수 2023-12-19 17:57:07
개의 부티크(편집숍)가 입점한 파페치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그간 취약하다고 평가받아 온 명품·패션 부문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유통업계에서는 쿠팡의 파페치 인수로 국내 온라인은 물론 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 명품시장에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