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K뷰티 열풍이 중국 외 지역에서 거세지자 중화권 중심의 기존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도 처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뷰티 신상대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온라인몰)에서 '오늘은 다이소-데이 뷰티 신상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소몰은 이날 오후 9시까지 하루 동안 쿤달과 메디필, 동국제약 마데카21, 밀크터치 디어씽, 더랩 바이 블랑두, 성분에디터 등...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K뷰티 판매 2위에 오른 아누아의 경우 지난달 '아마존 탑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북미 시장에서도 급성장하고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에서 7배 이상의 매출고를 올린 가운데 지난 7월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마녀공장 역시 올 상반기 미국 매출이...
단종된 제품도 되살렸다…아마존서 인기 폭발한 한국 제품 2024-11-11 10:36:18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라네즈 립 글로이밤, 단종 4년 만에 재출시 2024-11-11 09:06:42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출시하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로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데이' 행사를 통해 유정란(10구)과 백설 참기름(320㎖)을 특가에 판매한다. 삼겹살(500g)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 해당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가까운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0일까지 압구정본점 1층에서 디올 뷰티, 맥, 라메르, 헤라, 키엘 등 유명...
현대百그룹, 밸류업 계획 발표…"반기 배당·자사주 소각 추진" 2024-11-08 11:46:55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수입포트폴리오 확대,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 확장 등 3대 중장기 성장전략을 추진해 수익력 강화에 주력한다. 한섬은 향후 3년 내 자기자본이익률(ROE) 6% 이상을 달성하고 중장기적으로는 9% 이상을 목표로 세웠다. 주가순자산비율(PBR)은 3년 내 0.5배, 중장기적으로는 0.7배를 지향한다....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기간에 비해 20%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빼빼로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차별화 상품이 실적을 끌어올렸다. 세븐일레븐은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접목한 한정판 빼빼로 기획 굿즈를 선보였다.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도 진행했으며,...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8일 밝혔다. 빼빼로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차별화 상품이 실적을 이끌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상품,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도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 산리오캐릭터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자체...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272억원…25% 증가 2024-11-06 15:29:05
28.7%, 18.9% 증가했다. 3분기 매출을 부문별로 보면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매출이 745억원으로 62.2% 늘었다. 이는 신제품 출시와 해외 판로 개척 덕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들어 지난 9월까지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은 250만대를 넘었다. 화장품 사업부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53.6% 늘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