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용산 KDB생명타워 인수 도전장 2025-02-11 18:00:30
기사는 02월 11일 18:00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국내 1위 뷰티 유통업체 CJ올리브영이 KDB생명타워 인수를 추진한다. 11일 자산운용업계에 따르면 KB자산운용이 이날 실시한 서울 용산구 KDB생명타워의 매각 입찰에 CJ올리브영, 벤탈그린오크(BGO) 등 5곳의 원매자가 참여했다. 매각 주관사는 나이(NAI)코리아,...
한진, 큐텐재팬과 배송 협력…K-셀러 일본 역직구 진출 지원 2025-02-10 08:44:15
오픈마켓으로 K-셀러들은 주로 뷰티·패션 제품을 일본에 판매한다. 큐텐재팬 입점 셀러는 이달 말부터 한진의 디지털 물류 설루션 '원클릭'(One Click)을 통해 국내 집하부터 일본 현지 배송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큐텐재팬의 판매 시스템에서 배송사를 한진 익스프레스로 선택하면 원클릭과 연동된다....
K-뷰티 관세리스크에도 연기금, 코스맥스·한국콜마 '러브콜' [마켓딥다이브] 2025-02-06 14:42:41
뷰티도 향후 미국의 관세 부담을 피하긴 힘든데요. 이런 가운데 우리시장 큰 손인 국민연금이 선택한 종목이 있다고 하는데요. 최민정 기자, 관련 내용 짚어주시죠. <기자> 네, 미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K-뷰티. 가성비로 떠오른 우리나라 제품이 트럼프 관세 전쟁에 타격을 받을 것이란 우려도 컸는데요. 이런 가운데...
최화정도 먹었다더니…"안 늙고 싶어" 저속노화 푸드 뭐길래 2025-02-05 06:00:05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저속노화 제품 불티 5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최근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인 저속노화 푸드 중 하나인 잡곡과 샐러드 등의 제품 판매량이 지난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잡곡 상품군은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는 각각 10%, 11...
네이버 입점한 업체들, 자체 멤버십 서비스 가능해졌다 2025-01-31 11:12:45
기획전을 열고 겨울철 화장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뷰티 브랜드들의 회원제 서비스 운영을 지원한다고 31일 발표했다. 네이버는 오픈마켓 플랫폼인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회원제를 운영할 수 있는 '라운지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이 직접 자사의 회원제 서비스(라운지 멤버십)...
"MZ 찬밥 신세될라"…외모·건강에 돈 쓰는 부유한 세대 정체 2025-01-30 12:45:11
"시니어 시장에서의 대부분은 개척의 여지가 큰 GG 마켓"이라며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는 GG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특성을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GG는 스스로를 시니어로 인지하지 않고 생물학적 신체 나이보다 10년 이상 젊은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MZ 가고 'GG' 온다…소비 '큰손'으로 2025-01-30 12:10:13
마켓"이라며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는 GG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특성을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GG는 스스로를 시니어로 인지하지 않고 생물학적 신체 나이보다 10년 이상 젊은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GG를 대상으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할 경우...
소비시장의 큰손 55∼74세 'GG세대'가 온다…감성 나이로 마케팅해야 2025-01-30 12:00:01
"시니어 시장에서의 대부분은 개척의 여지가 큰 GG 마켓"이라며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는 GG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특성을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GG는 스스로를 시니어로 인지하지 않고 생물학적 신체 나이보다 10년 이상 젊은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이베이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의 한국인 셀러(판매자) 또한 지난달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한국인 셀러는 주로 뷰티·패션 제품을 일본에 판매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더밸류앤코 계열사, 입소문템 마사지기 '풀리오' 인수 2025-01-22 15:29:57
이 기사는 01월 22일 15:2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마사지기 판매사 풀리오의 주인이 투자 전문기업 스튜어드파트너스로 바뀐다. 풀리오의 일부 경영진들이 별도로 설립한 뷰티 디바이스 전문회사 '인텐더'도 함께 팔렸다. 2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스튜어드파트너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