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보로탈코 등...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마녀공장, 센카, 셀퓨전씨, 메디필, 토니모리, 김정문알로에, 어퓨, 보로탈코 등...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1세대 로드숍’ 중소 뷰티 브랜드가 되살아나고 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초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화장품으로 돌풍을 일으키면서다. 업계에서는 중소 뷰티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이 실적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다이소 매장에 첫...
화장발 살아난 미샤·토니모리 2024-09-25 18:33:18
모리, 스킨푸드 등 ‘1세대 로드숍(가두점)’ 화장품 브랜드 실적이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글로벌 K뷰티 열풍 속 유통 채널 다변화와 신제품 출시 등으로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상반기 매출 1325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 거뒀다. 매출은 전년...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모리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었다. 다이소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2021년 52%이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85%로 뛰었다. 한 대형 화장품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는 뷰티 멀티숍과 균일가 생활용품점이 취급하는 물품은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져 경쟁 상대로 보지 않았지만,...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역대 최고가(종합) 2024-09-02 16:34:11
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역대 최고가(종합)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낙관적인 수출 전망에 힘입어 2일 화장품주가 일제히 강세를 보였다. 이날 한국화장품제조[003350]는 전 거래일 대비 21.57% 오른 8만3천400원으로 거래를...
[특징주]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신고가 2024-09-02 09:54:01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강세…한국화장품제조 신고가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낙관적인 수출 전망에 힘입어 2일 화장품주가 일제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오전 9시 34분 기준 한국화장품제조[003350]는 전 거래일 대비 4.96% 오른 7만2천원에...
8월 수출 전년 대비 20%↑…화장품주 강세 2024-09-02 09:38:56
모리도 각각 25.24%, 20.27%, 15.87%, 6.40% 떨어졌다. 화장품주가 하락 전환한 배경은 2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하회한 영향이 크다. 중국발 수출 부진이 실적 감소와 주가 상승을 막은 것이다. 하지만, 8월 수출 실적이 발표되며 분위기가 반전됐다.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8월 화장품 수출액은 8억 5천만...
화장품株, 밸류 매력 부각에 '급등'…한국화장품제조 9%↑ 2024-09-02 09:30:22
토니모리(5.54%) 에이피알(5.06%) 한국콜마(4.45%) 코스맥스(3.05%) 등도 일제히 오름세다. 최근 화장품 관련 기업들은 지난 2분기 실적 발표 이후 주가가 약세를 보여왔다. 이에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아지면서 매수세가 붙은 것으로 보인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업종의 (최근 주가 약세는) 실적이란 개별 요소보다...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울타뷰티(Ulta), 타겟(Target)인데요. 현지 조사에 따르면, 시장 점유율은 세포라와 울타뷰티가 각각 37%와 32%로 박빙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 제품들의 미국 시장 침투율이 한 자릿수대이긴 하지만, 마녀공장이나 토니모리, 바닐라코, 스킨1004 같은 제품들이 입점해있고요. 세포라의 베스트 셀러 랭킹 중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