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1세대 뷰티 로드숍 브랜드인 미샤가 글로벌 K뷰티 열풍에 힘입어 부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이 최근 미국 아마존 ‘핫 뉴 릴리스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 메이크업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다....
"300개 표준화된 로봇 솔루션으로 효율성 개선" 2024-11-25 17:09:26
브릴스는 자동차와 조선, 식품, 뷰티 등 여러 분야에서 쓰이는 로봇에 대응해 300여 개 표준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진 브릴스 대표(사진)는 “표준화 솔루션으로 생산 체계를 90% 구현한 뒤 나머지를 맞춤 설계한다”며 “국내외 약 70개 회사가 우리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봇이 자동차 차체에 바퀴를...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수 있도록 했다. 뷰티 제품군에선 헤라, 겔랑, 몰트브라운, 디올 뷰티, 입생로랑, 산타마리아노벨라, 달바, 모로칸오일 등 58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패션 부문엔 이미스·시엔느·마르디메크르디·마뗑킴·우알롱·스컬프터·커버낫 등 168개 브랜드, 스포츠엔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외에도 홈 237개, 테크...
SSG닷컴, 29일까지 '쓱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5% 할인 2024-11-25 09:52:21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선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3장씩 발급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의 청구할인 혜택도 있다. 김철민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듯, 올해 하반기에는 프라다뷰티가 국내에 상륙했다. 스킨 라인 세럼이 55만원 정도로 기존 백화점 고가 브랜드보다 비싼 편으로,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더현대 서울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8월 한국에 정식 매장을 냈을 당시 개장 전 진행한 팝업에는 하루 1200명이 몰리기도 했다. 쿠...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프라다뷰티'는 지난 8월 한국에 정식 매장을 냈다. 프라다뷰티의 어그멘티드 스킨 라인의 세럼은 55만원, 크림은 54만원에 각각 판매되어 기존 백화점 고가 브랜드보다도 훨씬 비싼 편이다. 그럼에도 매장 개장 전 진행한 팝업에는 하루 1천200명이 몰렸다.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화장품 시장에서 '극과...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인기…대형 화장품 기업들도 균일가 선보여 백화점 3사 명품뷰티 매출 10∼20%대 신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차민지 기자 = #1. "화장품 샘플 모음 모두 1만원에 팔아요."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는 화장품 샘플을 판매하는 글이 종종 올라온다. 고물가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화장품을 쓰려는 '짠물 소비'를...
정우성,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였다…"책임질 것" 2024-11-25 06:06:56
없다"고 덧붙였다. 문가비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출산 소식을 알렸다. 결혼 여부나 아이의 아버지에 관한 언급은 없었다. 문가비는 해당 게시물에서 "너무나 갑작스럽게 찾아온 소식에 아무런 준비가...
자동차도 화장품도 줄줄이 발 뺀다…돈 벌기 어려운 중국시장 2024-11-25 06:01:01
K-뷰티의 인기로 화장품 수출이 역대 최대를 기록하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한국 화장품의 존재감이 희미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과거 중국 시장에 힘입어 고속 성장했지만, 몇 년 전부터 중국 현지 업체에 밀려 헤라, 에뛰드하우스를 철수했다. 아모레퍼시픽 중국 법인은 올해 3분기 매출이 750억원으로 42%...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38% 늘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수석연구원은 “내의와 기본 상하복은 SPA(제조·직매형 의류)나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뉴발란스다. 이랜드월드가 2013년 뉴발란스 키즈를 새롭게 내놨을 때만 해도 관련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