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액 지출 앞둔 신혼부부 '맞춤 카드' 나왔다 2025-02-16 17:55:08
할인 혜택도 있다. 뷰티와 헬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현대카드는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추천했다. 이 카드는 올리브영 결제 금액의 3.4%를 리워드로 돌려준다. 또 3·6·9·12월 열리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때 결제 금액의 5%를 돌려주고,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원하는...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뷰티숍·스파 등에서도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300만원인 현대카드의 더블랙은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몽클레르, 키톤 등 럭셔리 브랜드와 라망 시크레, 이타닉 가든 등 국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50만원권 4장을 매년 제공한다. 더블랙 회원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LX판토스, 청라 풀필먼트센터 인수…"K컬처 수출 거점 센터로" 2025-02-13 13:56:06
초대형 물류센터를 인수해 자체 풀필먼트(통합 물류 서비스) 센터를 확보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센터는 대지면적 2만6천25㎡, 연면적 14만2천852㎡에 총 11개 층으로 구성돼 축구장 20개를 합친 것과 맞먹는 규모라고 LX판토스는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과 인천 북항·내항·신항에 가까워 LX판토스가 특화한 항공·해상...
롯데면세점 부산점 내외국인 프로모션…김해공항점 연계 혜택도 2025-02-13 09:23:54
조말론런던, 톰포드뷰티, 르라보, 불가리 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를 갖췄다. 몽블랑, 만다리나덕, 닥스 등 패션 브랜드와 정관장, 생과방 등의 단독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회원이 김해공항점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영남지역...
CJ온스타일 등 홈쇼핑업계, 모바일로 '실적 개선' 2025-02-12 15:27:36
상품을 축소하고 패션·뷰티 등 고이익 상품을 확대해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됐다"며 "특히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전략적으로 선보인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실적 회복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고이익 상품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한편 단독 상품을...
백화점 갔더니…"탈모 초기입니다" 청천벽력 2025-02-12 10:06:41
상·하안부 및 가로·세로 비율 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와 얼굴형 분석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며 결과지 출력시 소액의 비용이 든다. 사맛디는 고객의 현재 착용 의상을 AI가 분석해 패션스타일을 파악한다. 분석 결과를 토대로 어울리는 맞춤형 의류 제품과 패션룩을 추천해준다. 행사 기간 1층 뷰티...
?미로코드·GBMS, 창원시 등에 위조방지 솔루션 제공 2025-02-12 09:29:36
이런 기술력을 앞세워 미로코드는 현재 'K-뷰티' 돌풍을 일으키며 세계에 수출되는 여러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다. GBMS는 창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대전광역시, 경상남북도 등 주요 지자체에 종량제봉투 유통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원진 GBMS 대표는 "미로코드와 협업해 유통되는 가품...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비건 뷰티브랜드 '딘토'와 협업하여 '프릴루드 딘토' 라인을 출시하였으며 이 라인에는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베이크업 등 6종이 포함됐다."저렴한데 쓸만하네"…SNS 가성비 템 '인기' 다이소 색조화장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에서 리뷰가 활발하게 공유되며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도...
"제니·유나처럼 짧아야 예쁘죠"…놀라운 '중안부' 열풍 [이슈+] 2025-02-11 19:17:31
스트레스 받아요. (네이버 지식IN 中)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영향으로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코비율'이 새로운 외모 고민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11일 키워드 분석 사이트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달 10일부터 지난 9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상에서 얼굴을 상·중·하 안부로...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5-02-11 09:58:40
K뷰티 팬층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전 세계인에게 올리브영이 '글로벌 K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연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도입하면서 매장 디자인도 재단장한다.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노화를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