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올해 7월부터 마비스가 제품을 발굴해 해외 뷰티 소비자에게 소개하면서 해외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마비스와 7월 판매 방송 이후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력과 왕홍이 인정한 제품의 효과, 전 세계 K 뷰티의 높은 관심도로 해외 매출이 늘고 있다. 마비스와의 라이브 쇼에서 베라모어 브랜드가 매출 1위를...
'12월 동행축제' 내달 1일부터…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2024-11-21 12:00:17
K-뷰티 제품 홍보관 등 30여 개의 판매·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다음 달 13일에는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정지선 셰프와 협업해 동행 제품을 활용한 라이브 요리쇼를 선보인다. 동행 패션쇼와 나눔 바자회도 진행한다. 3주 차에는 100개 사 중 우수기업 선발을 위해 유통사 상품기획자와...
빛 바랜 화장품주…연말 성수기 기대해볼까 [마켓인사이트] 2024-11-20 17:48:40
뷰티, 중국 부양책 실망감과 트럼프의 관세 부과 우려에 주가 신통치 않습니다. 20일 마켓인사이트에서는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과 화장품주 투자전략 세워봤습니다. *주요 이벤트 (한국시간) -美 엔비디아 실적 (21일 새벽) -日 우에다 BOJ 총재 연설 (21일) -美 주간 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 (21일 밤) -美 10월 CB...
시크릿키, 중기부 'K-뷰티 혁신사절단' 선정…사우디 방문 2024-11-20 17:18:40
뷰티 메이크업쇼’,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현장 스케치 등도 함께 진행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예림 시크릿키 대표는 “홍보관 운영에 직접 참여해서 사우디 현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고, 방문객 설문조사를 통해 현지 반응도 확인할 수 있어 향후 사우디 진출 전략 수립에 좋은...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팔려나갔고 지난달 ‘최유라쇼’에서도 방송 40분 만에 전체 물량이 매진됐다. 2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 2만병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방송 3회 만에 7만병이 팔려나가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준영 롯데홈쇼핑 뷰티팀장은 “출시 직후 품절돼 화제를...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수 있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도중 ‘K뷰티 성지’인 서울 성수동 베이컨트 성수에서 소비자 참여형 뷰티 체험관을 운영했다.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뷰티 상품을 강화 중이다. 트레이더스는...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60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성수역 3번 출구 인근 복합문화공간 베이컨트에...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조성윤)은 2024년 가을 도쿄 기프트 쇼,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전시장에서 베트남 최대 뷰티 전시회인 ‘사이공 뷰티쇼’와 동시에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를 개최해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베트남에서는 2020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K-뷰티 엑스포에는 도내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측면에서는 ‘최화정쇼’,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 등 카테고리 특화 대형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