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나이키·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회복세를 보이고 뷰티와 바이오 분야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나서는 등 ‘한국형 ODM’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16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국내 3대 신발 ODM 업체인 TKG태광(옛 태광실업), 화승그룹(화승인더스트리, 화승엔터프라이즈), 창신INC의 지난해 매출은 9조3000억원으로 추정됐다. 코로나19 직후...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뷰티숍·스파 등에서도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300만원인 현대카드의 더블랙은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몽클레르, 키톤 등 럭셔리 브랜드와 라망 시크레, 이타닉 가든 등 국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50만원권 4장을 매년 제공한다. 더블랙 회원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6시간 관광' 이렇게 늘었다고?…'예상밖 호황' 이유 보니 2025-02-12 20:30:01
K뷰티, K디저트와 관련된 대표 장소인 올리브영과 마트도 관광객에게 놓칠 수 없는 필수 코스다. 실제 2023년 제주 지역 올리브영 매장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제주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 대부분은 제주항이 있는 제주시와 강정항이 있는 서귀포시에 집중돼있어 크루즈에서 내린 관광객들이...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달다는 게 단점으로 꼽힌다. 백화점들도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에 분주하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장품에서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4개 주요 업체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를 개최한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유명 베이커리 및 파티셰 디저트숍 총 13개...
신세계 시코르, '올영 천하'에 재도전…모든 매장 리뉴얼 2025-01-30 18:10:50
삼은 이유다. 기존엔 세포라처럼 해외 뷰티 브랜드를 주로 내세웠지만, 이제는 신세계 계열사들이 독점 유통권을 갖고 있는 브랜드를 ‘숍인숍’ 형태로 선보여 차별화하겠다는 것이다. 동시에 최근 외국인 관광객을 사로잡은 인디 K뷰티 브랜드 비중도 확 늘린다. 신세계 관계자는 “해외 유명 브랜드, 신세계에서만 볼 수...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위한 럭셔리 뷰티도 날로 진화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털이 윤기가 나도록 유지해주는 수분 미스트, 눈물자국을 지우는 세정제, 발바닥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보습 로션, 반려동물의 후각을 자극하지 않는 펫 전용 향수까지…. ‘펫 뷰티’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유기농 레시피·수비드 소고기…이게 다...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 압구정본점은 1층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뉴 핑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16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보리 스몰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현대 서울의 '조 말론 런던' 매장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설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교점에서는 주말 동안 7층에서 프리미엄 마사지기기 브랜드...
통신 3사, 설 연휴 맞이 커머스·멤버십 할인 '풍성' 2025-01-25 06:00:04
기간 가전/생활/뷰티, 가공식품,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95% 할인한 금액으로 제공한다. 특히 27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및 5시에 한정 수량 상품을 파격 혜택가로 제공하는 '광클딜' 이벤트를 연다. '티다문구점'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하는...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세포라와 손잡고 美 진출 2025-01-22 17:35:36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 계약을 맺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기술을 동원하는 더마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다음달부터 미국 전역 400개 이상의 세포라...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미국 진출…세포라와 파트너십" 2025-01-22 09:51:26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음 달부터 미국 세포라 매장 400여 곳과 온라인몰 세포라닷컴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아토베리어365를 미국 시장에 우선 내놓기로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피부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