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세점, '전세계 단독' 랑콤 90주년 팝업 2025-02-14 09:56:38
신라면세점은 전세계 단독으로 명품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 미술가 차이 궈 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 로즈' 컨셉으로 꾸며졌다. 아이스 호텔을 붉게 물들인 파리 로즈를 통해...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전 세계 단독 팝업 2025-02-14 08:22:07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전 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미술가 차이궈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로즈'(Paris Rose) 콘셉트로 꾸몄다고 신라면세점은 소개했다. 매장에선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아모레퍼시픽, 부드럽고 은은한 헤라 메이크업 '바이브런트 블러썸'…봄의 컬러를 완성하다 2025-02-12 16:10:11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새 봄을 앞두고 2025 스프링 메이크업 ‘바이브런트 블러썸(VIBRANT BLOSSOM)’룩을 선보였다. 헤라가 제안하는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활용해 개성있게 완성하는 메이크업이다. 바이브런트 블러썸룩은 부드러운 ‘올리브...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5-02-11 09:58:40
K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연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도입하면서 매장 디자인도 재단장한다.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등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신설해 뷰티 시장 주요 브랜드사와 전략적 협업 및 뷰티 카테고리의 판매 품목을 강화해왔다. 롯데온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 헤어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자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원료를 활용한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전원석 대표(40)가 2024년 7월에 설립했다. 전 대표는 5년간 홈쇼핑 MD와 9년간 글로벌 유통회사의 한국 지사장으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셀레스트는 지속 가능성과 자연 친화적 가치를...
SSG닷컴, 밸런타인 뷰티 위크…향수 등 테마별 선물 제안 2025-02-09 06:00:08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 뷰티 위크'를 열고 선물하기 좋은 향수 등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은 추천 선물을 테마별로 구성해 제안한다.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과 향수, 럭셔리, 떠오르는 스킨케어 제품 등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 랩시리즈와 비오템 올인원 제품, 록시땅과 몰튼 브라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라인 신제품 출시, BTS 진과 협업한 ‘크림 스킨’ 캠페인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에스트라는 ‘리제덤365’ 라인 등을 통해 올리브영 더마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수성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저가 시장 공략에도...
‘글루타넥스 X 지더제이에이치’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2025-02-06 10:00:07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루타넥스의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꾸준한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글루타넥스’의 스킨케어와 향수 제품 G THEJH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이디바이오, 해외시장 호조 속 매출 경신...2년 연속 '수출의 탑' 영예 2025-02-05 15:17:15
Exo’One, JADE™, DEMEI™ 등 필러, 스킨부스터 제품군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제품 성능을 입증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메디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제이디바이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뷰티 메디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며 성장세를 이어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