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톡스앤필 코스메틱 X LG프라엘 스킨 부스터 협업…임상 효과 입증 2025-03-18 15:00:02
두 브랜드의 결합은 스킨케어 기술과 디바이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보다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프라엘 스킨 부스터는 제품 사용 시 뛰어난 흡수력을 바탕으로 피부 근본부터 변화를 일으키며, 화장품과 병행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반면 톡스앤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벚꽃·유채꽃·봄나물… 호텔가는 봄 정취 '물씬' 2025-03-17 18:01:1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니앙스(NIANCE)’ 10만 원권, 조식 뷔페·이브닝 칵테일·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제주신화월드,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가파도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론칭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 화장품 꼭 사야해"…외국인들 다이소에서 쓸어 담더니 2025-03-17 11:06:49
뷰티에 관한 관심이 아시아 국가와 일부 중동 국가 여행객에게서 두드러지면서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는 비자넷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작년 4분기 비자 카드를 소지한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11%가 한국 내 오프라인 화장품 및 스킨케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2년...
비자 "외국인 관광객 11%, K-뷰티 제품 구매" 2025-03-17 10:30:08
K-뷰티 제품 구매"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방한 여행객들의 11%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K-뷰티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는 비자넷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작년 4분기 비자 카드를 소지한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11%가 한국 내 오프라인 화장품 및 스킨케어 매장에서 제품을...
아이비알커머스, 자사 브랜드 ‘드노아’ 앞세워 글로벌 D2C 시장 공략 나서 2025-03-17 10:02:37
글로벌 헬스&뷰티 전문 기업 ㈜아이비알커머스(IBR Commerce)가 자사의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드노아(Denoah)’를 앞세워 글로벌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드노아는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개발해온 브랜드로, 피부...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 행사…패션·뷰티·식품 할인 2025-03-15 07:00:05
더 달콤한 쇼핑'을 슬로건으로 한 '온세일'을 한다. 행사 기간 매일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도 있다. 연간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인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에서는 '불가리'와 '라메르'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코스닥 시장 강세, 기계 장비 및 화학 업종 주도 2025-03-14 09:15:17
: 제닉 2.55%, 선진뷰티사이언스 2.47%, 스킨앤스킨 2.76% - 하락률 상위 : 아이윈플러스 9.32%, 한국첨단소재 5.4%, 양자 관련주 차익 실현 매물 출회 - 시가총액 상위 : 에코프로 0.87%, 에코프로비엠 보합, 알테오젠 0.13% 약보합, HLB, 삼천당제약, 리가켐바이오 약세, 코오롱티슈진 1% 상승● 코스닥 시장 강세, 기계...
지에프씨생명과학, 의료기기 신사업 도전 2025-03-13 13:53:39
2002년 설립된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바이오 링크드 뷰티 테크(Bio-linked Beauty Tech.) 기업으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피부 상재균 변화 기술 ▲엑소좀(exosome) 분리 및 정체, 대량화 기술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대신증권을 상장주관사로 코스닥 기술특례이전 상장을...
장원영 앞세우더니…신세계인터 '어뮤즈', 동남아·중동 시장 진출 2025-03-13 08:01:02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앞세운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 국가까지 시장을 넓힌다. 12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어뮤즈는 올해 상반기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사우디, UAE, 카타르 등 중동 지역 주요 뷰티 채널에...
보다나, 하재금 신임 대표 선임……"브랜드 리뉴얼 단행" 2025-03-12 17:12:02
마사지기 '뷰티 스킨 바운스 엠에스원'을 선보였으며,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와 '창호 레일 가열 장치'의 개발·생산, 판매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말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