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태영, '올리브영 현대카드' 출시 반색…"자주 찾는 곳이라 기뻐” 2024-11-20 10:39:21
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브영과 협업한 신용카드 사진과 함께 "제가 워낙 자주 드나드는 곳이라 더 기쁩니다!!!"라는 문구를 게시했다. 금융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CJ올리브영과 함께 양 사의 특화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PLCC)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18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올리브영 및 국내외 모든 가맹점...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뷰티 위크 흥행에 힘을 실었다.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여수언니가 만든 혈당 관리 차(tea)부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키미하우스가 만든 메이크업 퍼프까지, 다양한 채널과 팬덤을 보유한 크리에이터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과를 더했다. 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균 펀딩액은 5천만 원대로, 와디즈...
티아라 화영 “왕따·폭행 당했던 건 사실"…김광수 발언 반박 2024-11-10 17:13:56
인스타그램을 통해 “12년 지난 그 이야기를 방송에 나와 실명까지 거론하며 왜곡된 발언을 한 저의가 뭐냐”며 장문의 글을 올려 이같이 주장했다. 그는 “잘못된 부분들은 바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어렵게 진실을 말씀드리겠다”며 “왕따 당했던 내용은 사실이다. 티아라 시절 제가 왕따를 당하지 않았는데 당했다는,...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섭취하면서 즐거운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니스트는 25~40세 직장인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찬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브랜드 홍보와 제품 경험을 위해...
MZ 메이크업 브랜드 fwee, LA/뉴욕 트럭팝업에 뜨거운 열기 2024-10-29 15:00:06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뷰티업계에서는 2024년 팟타입 립앤치크 제품의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세터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미국 트럭 팝업에서도 30가지 푸딩팟을 테스트하는 체험존을 진행하여 팝업 시작 전 오픈런 대기줄을 이뤘고 미국 고객들의 푸딩팟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퓌 공식 SNS를 팔로우...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를 운영하는 기업 ‘미들스튜디오’ 2024-10-23 21:57:30
메타광고·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에서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성수동에서 장기 팝업을 통해 실제로 고객이 우리 향을 맡고 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매장이 없어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아난티 등의 오프라인 샵에 입점하여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경우...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후 인스타그램 등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지만 최근에 다시 ‘컴백’했다. 정 회장은 지난달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eedom is Not Free’(자유는 공짜가 아니다)라는 영문 글귀가 새겨진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남성 사진을 업로드 했다.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남성의 얼굴은 나오지 않는데 정 회장 본인의 모습으로...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퍼포먼스 패션쇼 라인업과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행사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한일축제한마당 2024 in Seoul’에 참여해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토엔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도 개설해 운영 중이다. 국내 유통은 ㈜농심이 담당하고...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를 통해 저비용·고효율 마케팅에 집중해 중국 중심이던 시장을 미국, 일본 등 선진국으로 확장했다. 특히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 미용 기기 등으로 품목을 다양화해 K뷰티 전성 시대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휩쓸어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