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K뷰티 트렌드를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매장 경험을 극대화하고, 협력사 및 고객과 소통 가능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올리브영N 성수에는 카테고리별 12개 전문관, 올리브영N 성수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더 코너 굿즈숍', K팝 아티스트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케이팝 나우' 등이...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관련 상품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 형태의 향수 체험 및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 공간도 마련했다. 3층에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 전문 피부 관리실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뷰티 기기를 이용해 피부와 두피 진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피부를 확인하고 알맞은 성분별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 가능하다. ‘과몰입’ 공간도 있다.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는 2층 ‘K팝 나우’ 존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K팝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곳”이라며 “모든...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 흑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매력적인 콘텐츠 선구안을 통해...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등 카테고리 특화 대형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 흑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매력적인...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소통하면서 반응을 살피고 개선을 부분도 파악한다"며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상품 판매를 기획하고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함으로써 팬들이 지속해서 찾게끔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인터뷰 도중 최근 구매대행 서비스 '코코 바이 포유(COKO BUY 4U)'를 론칭한 것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K굿즈를...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클렌징부터 베이스, 립 메이크업까지 화장을 하는 팁을 공유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학생용으로 제작한 ‘청순 강아지상 메이크업’ 영상의 경우 조회수가 145만회에 달한다. 10대 또래 연예인들이 벤치마킹 대상이다. ‘초통령’으로까지 불릴 정도로 10대들 사이에서...
"더현대 서울, 더 힙해진다"…개점 이래 최대 규모 개편 2024-10-21 15:47:51
남성 캐주얼 브랜드 '폴리테루'와 패션 매장과 카페가 결합된 '아티스트 컴플렉스' 백화점 1호점을 열었다. 연말까지 '스탠드오일', '앤니즈' 등 총 10여 개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도 강화한다. 연내 '루이비통 멘즈', '프라다 멘즈'...
더현대 서울, 꼼데가르송 등 40여개 브랜드 새로 선보여 2024-10-21 10:19:20
초 패션 매장과 카페가 결합한 '아티스트 컴플렉스'를 열었고 연말까지 '스탠드오일'과 '앤니즈' 등 총 10여개의 K-패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인다. 또 올 연말까지 '루이비통 멘즈'와 '프라다 멘즈', '막스마라', '일레븐티', '프라다 뷰티' 등 글로벌...
[커버스토리] 노벨문학상도 품었다…K콘텐츠 힘 어디서 오나 2024-10-21 10:01:02
멤버들의 집단 창작(작곡), 국내외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지속적 작업 등도 강점이죠. 이렇게 만들어진 콘텐츠가 OTT, SNS 등 플랫폼과 만나면서 인기와 팬덤을 더해가는 겁니다. 카를 융 ‘심리 유형’으로 본 한국인 K-콘텐츠의 특별함을 국민성에서 찾는 분석도 있습니다. 한국인이 어떤 기질을 지녔기에 한류가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