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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K뷰티 육성 공간으로 만든다. 업계 상생을 위한 협력사 소통 공간을 만들어놓은 것도 이 때문이다. 4층에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K뷰티 업계 상생을 위한 협력사 소통 공간이 마련된 점도 특징이다.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글로벌 바이어와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트럼프 장벽’ 만난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만 웃는다 2024-11-20 17:39:21
K-뷰티 앞에 '트럼프'라는 복병이 등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모든 수입품에 대해 10% 이상의 관세를 매기겠다고 공언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국내 기초 화장품 등은 무관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K-뷰티 경쟁력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국내 인디 브랜드는 물론 국내...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운영사 버드뷰가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을 포함한 6개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0일 발표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K뷰티 대표 시상식이다. 국내 최다...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를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첫 방송에서 2만여병이 모두 팔려나갔고 지난달 ‘최유라쇼’에서도 방송 40분 만에 전체 물량이 매진됐다. 2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 2만병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방송 3회 만에 7만병이 팔려나가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정태영, '올리브영 현대카드' 출시 반색…"자주 찾는 곳이라 기뻐” 2024-11-20 10:39:21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과 손을 잡아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파트너십 이후 정태영 부회장은 "올리브영이라는 뷰티업계의 최강자가 이제 현대카드의 PLCC 파트너"라며 기쁜 마음도 밝혔다. 한편, PLCC는 정태영 부회장이 2015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후 빠른 속도로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현대카드의 대표 상품...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백화점 떠나 거리로…다시 뜨는 뷰티 로드숍 2024-11-18 17:44:15
하지만 뷰티시장이 급팽창해 향수와 인디 브랜드도 단독 매장을 낼 여력이 생겼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가로수길과 성수동 등 가두 상권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어난 것도 이들 브랜드가 플래그십 매장을 열어 매출 증대에 나선 배경이다. 판매 채널이 다양해졌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이전에는 입점한 대형...
"K뷰티 업종, 주가 하락 과도…장기 매수 기회"-유안타 2024-11-18 08:22:07
K-뷰티 업종은 기업 실적과 매크로 환경, 주요 시장 성장 둔화 등 복합적 요인에 기인해 여러 긍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주가가 하락하는 이례적 상황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그는 "3분기 화장품 기업들의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약간 밑돌았지만, 주가는 이를 과도하게 반영하며 하락했다"며 "이는 높은 시장 기대치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