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월 동행축제' 내달 1일부터…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2024-11-21 12:00:17
공영홈쇼핑과 행복한 백화점에서는 생활·주방용품, 겨울철 방한 의류, 스포츠용품 등 오프라인 겨울 상품 특가 할인전을 개최한다. 전국 7개 소담스퀘어에서는 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연계한 라이브커머스와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요기요, 11번가, 그립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도 할인쿠폰 ...
3분기 13F 보고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1-18 08:47:11
높다고 CNBC는 분석했습니다. 또한, 버크셔는 수영장 용품업체인 풀코퍼레이션의 지분 1%를 약 1억 5,200만 달러에 매입하는 등 새로운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반면, 애플에 대한 보유 지분은 699억 달러로 직전 분기 대비 약 25% 줄였으며, 이는 중국과 대만의 갈등 심화를 고려한 조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뱅크...
거인의 투자법…버핏 도미노피자 매수, 달리오는 아마존 처분 2024-11-17 17:38:34
뷰티 주식은 보유량의 96.59%를 팔아치운 것으로 나타났다. 차익 실현을 늘리며 벅셔해서웨이의 현금 보유량은 3250억달러(약 455조650억원)에 이르렀다. 사상 최대치다. 다만 도미노피자와 수영장 용품업체 풀코퍼레이션은 5억4940만달러(약 7700억원), 1억5225만달러(약 2132억원)씩 신규 편입했다. 도미노피자 지분율은...
"애플 팔고 '1조' 쏟아부은 종목이…" 워런 버핏의 '파격' 2024-11-16 21:26:04
비중은 4개 분기 연속 낮췄고, 화장품 유통업체 울타뷰티 주식은 보유량의 96.59%를 팔아치운 것으로 나타났다. 차익 실현을 늘리며 벅셔해서웨이의 현금 보유량은 3250억달러(약 455조650억원)에 이르렀다. 사상 최대치다. 다만 도미노피자와 수영장 용품업체 풀코퍼레이션 두 종목은 5억4940만달러(약 7700억원),...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확대하고 있다. HDB 사업 부문은 데일리 뷰티와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개인의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홈 케어는 집안 청소와 의류 세탁에 사용되는 생활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판매하는 B2B(기업 간 거래) 사업도 하고 있는데 HDB는...
MS PE, 쌍용C&B·모나리자 매각 절차 마무리 2024-11-07 18:09:40
등 위생용품의 제조부터 판매, 유통을 수직계열화한 회사다. MS PE는 2014년 모나리자와 쌍용C&B를 총 2500억원에 인수했다. 이번 매각 작업이 마무리되면서 약 10년여만에 투자금 회수에 성공했다. MSS홀딩스를 인수한 APP는 1972년 설립된 글로벌 펄프 및 종이 제조업체다. 15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펄프, 티슈 및 다양한...
현대홈쇼핑 3분기 매출 선방…패션·주방·식품 판매 호조 2024-11-05 17:46:24
인사와 함께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기존 사업부를 세분화하고 상위에 총괄 부서인 ‘전략디비전’ 신설했다. 하위 부서였던 패션사업부는 패션과 트렌드로 나눴다. H&B(헬스앤뷰티) 사업부를 폐지하고 그 자리를 뷰티·식품·리빙 사업으로 채웠다. 상품 경쟁력 중요해진 만큼 사업부 잘게 쪼개...
[시론] K중기 유럽 진출 물꼬 튼 한인경제인대회 2024-11-04 17:31:20
급증하고 있다. K뷰티는 화장품 강국인 프랑스를 제치고 미국과 일본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중요한 사실은 K푸드와 K뷰티는 물론 문구, 액세서리, 주방용품까지 해외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 대부분을 중소기업이 만든다는 것이다. 대기업 브랜드를 달고 판매되는 제품도 다는 아니지만 전문 중소기업이...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브랜드의 뷰티 상품 인기를 매출 증대 기회로 활용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쿠팡이 대표적이다. 생활용품, 식료품 등이 주된 판매 상품인 쿠팡은 최근 럭셔리 뷰티 분야를 대대적으로 강화 중이다. 최근 ‘R.LUX’란 이름의 별도 모바일 앱을 내놓고, 럭셔리 뷰티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패션이 아니라 뷰티를...
경기도와 경과원, ‘제27회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4)’ 개막 2024-11-01 10:23:42
용품, 건강·헬스, 뷰티, 식품 등 소비재에서부터 AI(인공지능)·IT(정보통신) 등 미래산업 분야까지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며 폭넓게 확대됐다. 전시회는 △뷰티 관 △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헬스 관 △미래산업관 등 5개 테마에 532개의 기업이 참여해 612개 부스가 참가하고 해외 30개국 513명과 국내 400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