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샤넬 '명품 아이스링크'…21일 개장 2024-11-17 06:00:03
롯데백화점 잠실점(본관·에비뉴엘·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당일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아이스링크가 올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사진 명소로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가 ‘2024 두바이 뷰티월드(Beautyworld Middle East)’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2024’에 연이어 참가했다고 전했다.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최대의 뷰티 박람회 ‘두바이 뷰티월드’는 원료, 화장품, 뷰티 테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중동...
버핏, 화장품주 팔고 이 종목 담았다…애크먼은 나이키 축소 [글로벌마켓 A/S] 2024-11-15 07:54:03
담당 매니저들의 투자로 지난 분기 반짝 급등했던 얼타뷰티 지분은 97% 대폭 줄였고, 누 홀딩스, 차터커뮤니케이션 지분도 대축 줄었다. 반면 도미노피자를 127만 주(약 5.5억 달러), 수영장 청소업체 풀 40만 주(약 1.5억 달러), 헤이코 105만주(약 2.1억 달러)를 소규모 편입했다. 이번 발표로 얼타뷰티는 시간외에서 약...
"우리 지금 떨고있니?"…'트럼프 공포'에 벌벌떠는 기업들 [이슈+] 2024-11-10 10:30:17
내 패션·뷰티주들이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대폭 인상 방침이 현실화할 경우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등을 통해 중국 등으로부터 수입하는 비중이 큰 업체들의 타격이 커질 공산이 크기 때문이다. '트럼프發 관세폭탄'에 타격 불가피야후파이낸스는 최근 실적을 발표한...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총 17종의 크리스조이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퍼피 해피니스'를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10일까지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통해 유정란(10구)과 백설 참기름(320㎖)을 특가에...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끌어올렸다. 세븐일레븐은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접목한 한정판 빼빼로 기획 굿즈를 선보였다.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도 진행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상품들도 내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세븐앱을 통해...
에이피알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부스에 1천명 방문" 2024-11-08 10:10:10
에이피알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부스에 1천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지난 달 28∼30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화장품 박람회 '2024 두바이 뷰티 월드' 행사에 차린 메디큐브 부스에 1천명에 육박하는 방문객이 찾았다고 8일 밝혔다. 부스에서는...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빼빼로 매출 20% 늘어" 2024-11-08 08:34:19
차별화 상품이 실적을 이끌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뷰티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기획한 한정판 상품,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도한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 산리오캐릭터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자체 애플리케이션 '세븐앱'을 통해 예약 판매한...
[시론] K중기 유럽 진출 물꼬 튼 한인경제인대회 2024-11-04 17:31:20
급증하고 있다. K뷰티는 화장품 강국인 프랑스를 제치고 미국과 일본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중요한 사실은 K푸드와 K뷰티는 물론 문구, 액세서리, 주방용품까지 해외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 대부분을 중소기업이 만든다는 것이다. 대기업 브랜드를 달고 판매되는 제품도 다는 아니지만 전문 중소기업이...
유럽심장 정복한 K중기…2500억 사상 최대 수출계약 2024-11-01 18:03:14
“월드옥타 역사상 최대 규모의 성과를 이뤄냈다”며 “한국 기업들이 유럽 시장에 한 발 더 다가갈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 음식과 뷰티 등을 현지에 접목하려는 바이어가 줄을 이었다. 편의점 등에서 즉석으로 라면을 끓이는 기계를 생산하는 범일산업과 크리쉐프는 이번 박람회에서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