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박 당하고 강제로 마약 흡입"…김나정 '충격 주장' 2024-11-18 10:11:08
유통 예정인 뷰티 제품과 속옷 브랜드 홍보, 런칭을 위해 필리핀에 방문했고 젊은 사업가 A 씨를 소개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항간에 도는 '스폰'의 존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나정은 A 씨와 술자리를 갖던 중 알 수 없는 이유로 손이 결박된 상태에서 안대가 씌워졌고, '관' 같은 것을...
"재미있는 다큐멘터리"…NYT 등 외신도 주목한 캣츠아이 2024-09-06 11:09:29
뷰티 매거진 HYPEBAE는 "다양성에 큰 자부심을 가지며 이것이 우리 팀의 강점이라 생각한다"는 마농(스위스)이나 "우리 모두가 마음을 열고 많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법을 배웠다고 생각한다"는 라라(미국)의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의 차이점이 캣츠아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캣츠아이의 데뷔...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구매해 쓰기 시작했다. "탈모는 초반에 잡지 않으면 안 된다"는 주변 또래들 얘기를 듣고 위기감을 느끼면서다. 이 씨는 “주변에 젊은 탈모인들이 많아진 것을 체감한다. 탈모 예방에 좋다고 하는 샴푸부터 오일 등 제품을 30만원어치 구매했다”고 말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탈모가 고민인 젊은층 중심으로 헤어케어에...
'노출 논란' 전소미, 이번엔 화장품 '고가'·'無 환불' 시끌 2024-04-03 15:50:17
2일 자신이 직접 만든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을 론칭했다. 전소미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았지만, 론칭을 앞두고 "지나치게 고가에 판매되는 게 아니냐"는 가격 논란이 불거졌고, 이후 '환불논란' 정책이 알려져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전소미는 브랜드 론칭 하루 전인 지난 1일 패션...
국민 스포츠로의 도약 ‘테니스파크’ 김성웅 & 윤아람 대표를 만나다 2024-01-21 23:46:09
잡지 못하고 있다. 이에 대한 문제의식을 가지고 테니스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클럽이 있다. 바로 테니스파크이다. 테니스파크는 테니스 인프라 구축, 멘토&멘티 프로그램,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테니스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테니스파크의 김성웅, 윤아람 대표를 만나 테니스...
"더 이상 못 버텨"…대기업도 희망퇴직 카드 꺼낸 이유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1-28 10:13:11
뷰티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버티컬 플랫폼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겼다. 스마트스토어를 앞세운 네이버조차 오픈 마켓에선 확실한 승기를 잡지 못했다. 11번가의 구조조정은 오픈 마켓 시장의 판도 변화에 관한 신호탄으로 해석된다. 직접 유통 시장처럼 몇몇 상위 업체의 영향력이 커지는 형태로 전이될 가능성이...
닥터지, '블랙 스네일'로 日 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2023-09-26 14:47:55
맞춤형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프리 메가와리' 행사 론칭 당일 큐텐 뷰티 카테고리 종합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 2종은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로,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의 이커머스 채널을 포함해...
르세라핌, 투어에 일본 3개 도시 들썩…‘대세로 우뚝’ 2023-08-25 15:30:06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음악방송 출연 외에도 인기 잡지 ‘anan’, ‘Ray’의 최신호 표지를 장식하고, 오는 내달 2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 ‘제37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3 AUTUMN/WINTER’에 초청받는 등 현지 패션, 뷰티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로 우뚝...
나만의 평생고객 만드는 법…저비용 고매출 '개인화 마케팅' [긱스] 2023-08-08 16:10:04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대중매체를 통한 마케팅인데요. 불특정 다수에게 브랜드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지만 집행 비용이 높고, 아무리 좋은 메시지를 담고 있어도 타겟 고객군에 대한 선별성이 낮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요즘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마케팅 수단이 바로 앞서 말한...
"제니까지 썼는데"…'생얼' 드러나자 주주들 "매일이 지옥" [박의명의 불개미 구조대] 2023-04-08 20:00:01
요소는 모두 갖췄습니다. 마치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쇼핑 사이트. 보라색 박스에 담겨오는 신선한 식자재. 전지현과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사용하는 센스까지. 컬리의 등장은 유통업계 혁명과도 같았습니다. 기업가치도 치솟았습니다. 작년 초 시가총액은 5조원으로 불어났습니다. 발 빠르게 주식을 사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