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여행 상담하고 '즉석라면' 체험…브뤼셀서 대규모 'K축제' 2024-11-14 03:09:25
한국 여행상품 정보나 일정 추천을 상담받을 수 있다. 'K-뷰티존'에서는 한국 화장품을 유통하는 5개 업체가 판매 부스를 마련한다. 현지 K팝 댄스 동아리가 '아이돌 메이크업' 시연에 참여한 뒤 문화원에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K-스트리트 푸드존'에는 즉석 라면 조리기가 설치될 예정이다....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약 80평 면적에 다양한 브랜드를 가진 '패션·뷰티존', 'K-푸드코드',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세븐셀렉트존', 체험형 놀이시설이 마련된 'K컬처 놀이존', 주류에 특화한 '리쿼뮤지엄'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패션·뷰티존은 매장 입구 전면에 배치돼 방문...
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51개 브랜드 선봬 2024-08-20 10:00:06
퍼퓸존, 라이프스타일존, 메이크업존, 데일리 뷰티존 등 5개 구획으로 나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인천점은 수도권에서 고객 1인당 뷰티 매출이 가장 큰 점포 가운데 하나다. 이용 고객...
K-의료·요가 등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 광화문서 개최 2024-05-22 09:25:01
개최…한류관광·K-뷰티존·K-푸드존도 설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과 연계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2024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전국의 우수웰니스 관광지를 비롯해...
CJ올리브영, '관광1번지' 명동에 외국인 특화매장 조성 2023-11-01 10:36:51
영문 상품명을 병기했다. 매장 전면부에는 'K-뷰티존'을 조성해 외국인 관광객이 특히 선호하는 마스크팩과 선크림 등을 배치했다. 올리브영은 이 공간에서 매월 K-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마련된 '글로벌 서비스 라운지'에서는 외국인 방문객에게 할인...
중국, 대규모 무역박람회 개최…한국 헬스케어·뷰티제품 인기 2022-09-01 16:38:34
물론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푸드존, 뷰티존 등을 설치해 다양한 한국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 설명을 담당하는 무역협회 관계자는 "중국인들은 각종 화장품을 비롯해 샴푸와 보디로션 등 뷰티 용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어린이 관련 각종 생활용품도 구입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았다"고 전했다. 관광공사가 마련한...
체험·협업…SPA 패션 '반전 스토리' 쓴다 2022-05-20 17:13:14
여기에 ‘스페셜 피팅룸’ ‘증강현실(AR) 뷰티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스페셜 피팅룸 내부는 핑크색 벽지로 꾸며 옷을 입은 소비자들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화장품을 판매하는 ‘뷰티존’에는 AR필터가 장착된 기기를 마련해 화장품을 직접 바르지 않고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증강현실로 메이크업"…자라 롯데월드몰점, 체험형 매장으로 2022-05-20 09:31:00
'뷰티존'에서는 증강현실(AR) 필터가 장착된 디지털 기기를 통해 3D 시뮬레이션으로 메이크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2층 아동복 코너에는 피팅룸과 함께 체험형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를 신설했다. 1층 피팅룸은 6주에 한 번씩 콘셉트를 바꿔 고객들이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미세침 화장품' 라파스, 글로벌 영토 확장 2022-02-21 17:22:20
‘K뷰티존’을 마련하는 등 매장 운영에 변화를 주는 전략을 펴고 있다. 여기에 라파스의 아크로패스가 선택을 받은 것이다. 라파스 아크로패스 브랜드가 미국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건 2014년이지만 매출은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일어났다. 현지 스킨케어 브랜드인 짓스티카와 손잡으면서다. 이전까지는 이렇다 할 유통망...
화장품도 '가치소비'…CJ올리브영 '비건뷰티' 육성한다 2022-02-14 08:56:07
립과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이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전용 페이지를 신설하고 연내 두 차례 비건뷰티 기획전을 열 계획이다. 또 상반기 중 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 등 주요 매장에 비건뷰티존을 만들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비건뷰티를 색조 시장의 돌파구로 적극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