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통해 추가적인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뷰티 브랜드 베라모어㈜의 베라모어(VERAMORE)가 지난 9일 대만의 1위 인플루언서 ‘마비스(MAVIS)’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3시간 만에 10만 개 이상을 판매 돌파하며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2일 업체에 따르면 이날 라이브 방송에 1만7000명 이상의 대만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K뷰티 트렌드를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매장 경험을 극대화하고, 협력사 및 고객과 소통 가능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올리브영N 성수에는 카테고리별 12개 전문관, 올리브영N 성수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더 코너 굿즈숍', K팝 아티스트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케이팝 나우' 등이...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스킨케어’ 판매대, 전문 피부 관리실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스튜디오’다. 올리브영 뷰티 컨설턴트가 일대일로 피부 고민에 대한 홈케어 방법을 알려주고 관련 상품들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바로 옆에 위치한 ‘액티브 스킨케어’ 존에서 전문 뷰티 기기를 이용해 피부와 두피 진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피부를 확인하고 알맞은 성분별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옆에는 전문 피부관리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전문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올리브영N 성수는 화장품 위주였던 기존 매장과 달리 건강기능식품, 이너웨어 등...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탈모 진단을 위해 장비에 달린 카메라로 두피 사진을 찍고 탈모 진행 상태와 그에 맞는 관리법을 올리브영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진단해 주는 식이다. 피부 역시 장비로...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이 아이템 있어야 '찐 현대인'이지 2024-11-20 17:15:52
뷰티 디바이스다. 강력한 속눈썹펌을 위한 온열 뷰러와 강력히 고정해 주는 온열 속눈썹 고데기, 그리고 림프순환을 돕는 온열 괄사 마사지 등 3가지 기능이 있다. 각 기능 사용 시 헤드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뷰러와 속눈썹 고데기를 각각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속눈썹 컬링에 가장 적합한 65℃로 초고속...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가 5성급 포시즌스 호텔과 협력해 ‘리프트 유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에이피 뷰티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 2종과 함께 숙박, 사우나, 뷔페를 포함한 럭셔리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특히 피부 재생과 리프팅을 원하는 투숙객들에게 적합하다. 투숙객들은 서울의 풍경을 한눈에...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케어 브랜드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게 인기 요인이다. 롯데홈쇼핑은 앞선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를 업계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