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주말, 이탈리아 영화의 ‘미친 감독들’을 만난다 2024-11-13 14:00:27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최고작으로 거론할 것이다. 그보다는 식인 커플의 얘기를 그린 ‘본즈 앤 올’을 더 잊을 수 없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젠데이아 콜맨의 강한 스매싱, 두 남자와의 쓰리섬 러브가 인상적인 테니스 영화 ‘챌린저스’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근데 이 감독, 이탈리아보다 할리우드로 넘어간...
유럽 바이어 "K기업과 거래 트자"…개막 전 대형 수출계약 잇따라 2024-10-29 17:46:09
대거 참석한다”며 “K팝·푸드·뷰티 열풍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위상 높아진 K뷰티·주얼리이날 행사에 참여한 재외 한인 기업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제품 위상이 크게 달라졌다고 입을 모았다. 세계적인 K열풍과 맞물려 주로 한인이 구매하던 한국 제품이 현지인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3분기도 '화나오션'…기대 못미친 실적 [장 안의 화제] 2024-10-29 15:55:47
K-뷰티 열풍이 상당하죠. 이번 주 내로 화장품 대장주들의 실적 발표가 예정돼 있습니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은데요. 그래도 일단은 인티 브랜드들이 미국에서 인기를 끌긴 하지만 당장 3분기는 불안하다 이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화장품주가 오늘장 1% 내외에서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장 초반...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데스크 칼럼] 사우디가 CJ를 주목하는 이유 2024-10-20 18:25:57
Africa)는 K엔터·푸드·뷰티가 주력인 기업들에 미개척 시장으로 남아 있다. 이 시장 공략을 위해서도 엔터·미디어산업 육성에 대한 지원 의지가 큰 ‘중동의 맹주’ 격인 사우디와의 협력은 필수적이다. 이 회장은 “CJ의 사업 노하우와 사우디의 문화 자원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뷰티의 돌풍을 더욱 가속화시킬 예정이다. 특히, 30·4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맑고 광채 나는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해당 시장에서의 확장이 기대된다.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피부 톤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홈케어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며, 높은...
"뒤통수치는 중국은 손절"…일본과 손잡는 이유 있었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9-17 20:14:01
제작 전반에 참여하면서 가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용필름은 영화 '표적', '뷰티인사이드', '아가씨' 등을 제작했고 한국 넷플릭스와는 '콜', '20세기소녀', '독전2', '로기완' 등을 함께했다. '로맨틱 어내니머스'에 특별출연하는 송중기도 용필름과...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나 내국인 관광객들도 뷰티 장르에 대한 관심도가 늘고 있는 만큼 신세계사이먼은 기장에도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 리뉴얼을 통해 'F&B(식음료)' 경쟁력도 크게 강화됐다. 신세계 아울렛에서 최초로 선보인 노티드와 도산공원 줄 서는 맛집 클랩피자도 기장에 있다. 영국 런던...
윤동한 회장, 한국콜마 주식 42억원어치 장내매도 2024-09-12 07:57:28
장을 끝냈다. 이른바 'K-뷰티' 열풍으로 상반기 화장품 기업들의 주가가 랠리를 펼치면서 한국콜마는 올 들어서만 39% 넘게 상승했다. 그간 생산에 활용하지 않았던 콜마유엑스와 콜마스크의 공장 설비를 활용하는 등 생산능력 확충에 나선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최근에는 3분기에도 매출과 이익에서 큰...
가상 얼굴로…생성형 AI가 고객 맞춤 패션모델을 만들어 드립니다 2024-08-26 16:10:07
가상 얼굴 합성 기술을 활용해 패션, 뷰티 리테일 브랜드들의 모델 구인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런칭했다. 그런데 얼굴 합성은 이미 어디선가 본 듯 하다. 스노우의 필터나 틱톡의 얼굴 변환같은 것이 떠오른다. 하지만 정 대표는 플립션이 이들과는 다르다고 선을 긋는다. 필터는 기존 얼굴의 변형에 그치는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