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이 아이템 있어야 '찐 현대인'이지 2024-11-20 17:15:52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고 확실하게 효과를 전달한다. 콜라겐 활성화와 영양 성분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모드’, 얼굴부터 바디까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프리샷 케어모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쿨링케어 모드’ 등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패키지에 포함된 에이피 뷰티의 ‘리프트 앤 리뉴 더블 샷 프로그램 앰플’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주름과 모공을 개선하는 기능성 앰플이다. 피부의 콜라겐 매트릭스 구조를 리모델링해 탄력 인자들이 잘 생성되도록 돕는다. 파우더와 에센스의 더블 샷이 결합해 3중 침투력을 가진 ‘마이크로 인젝션 포뮬라’...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전용 ‘시즌 뷰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할인율은 최대 85%다. ‘최저가 챌린지’ 코너는 상품이 전년 대비 10배 많아졌고 할인폭은 두 배가량 커졌다. 상품을 한 개만 사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구성한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핑크 톤업과 에센스...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선보이는 곳이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주요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하고 로프트...
글로우엠,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쇼핑라이브 성료 2024-11-11 16:15:00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글로우엠이 지난 10월 24일,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 판매된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로, 히알루론산 부스팅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블루코어컴퍼니, 차세대 피부전용 레이저 의료 장비 출시 2024-11-11 09:58:50
겨냥해 색소병변 치료와 피부 심부의 콜라겐 재생 촉진을 이끌어낸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피부과 전문의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트리니티 리프토닝은 삼파장 다이오드 레이저로, 리프팅과 토닝을 복합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단계 쿨링 시스템을 통해 시술 중 통증을 최소화해 환자의...
[금주핫템] LG생활건강 '아우라 퍼퓸캡슐'·'순수한면제로' 재단장 출시 2024-11-02 07:00:03
담은 겉옷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Inner Beauty·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해외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와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3종으로 올리브영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바디프랜드는 어느 공간에...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불필요한 화학첨가물은 배제하고 오직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그 가치를 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대표 아이템은 클린 원칙을 준수해 화학첨가물 없이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두 제품 ‘트리플콜라겐’과 ‘트리플샤인’이다.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핵심 3요소(콜라겐,...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참가한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및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이노베이션 등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지난 24일부터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래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기초 화장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을 3분의 1 이상 줄인 이들 제품 가격은 3000원이다. 편의점들의 저가 소용량 화장품 상품 구색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시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