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방식이다. 크리에이터와 판매자가 제휴를 맺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아직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다. 틱톡숍이 미국에서 출시된 것은 지난해 9월. 동남아시아 등 다른 지역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은 상황에서 미국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당시 미국 내 틱톡 사용자 수는 1억5000만명을 웃돌았다. 틱톡숍은...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함께 제품을 판매해 전 제품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베라모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즈 클렌징 패드는 방송 시작 20분 만에 3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마비스는 SNS(페이스북 기준) 팔로워 5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의 탑 인플루언서로 영화배우, 가수, 국민...
레페리 최인석 의장, ESG·K-뷰티 기여로 기업가정신 유공 표창 영예 2024-11-19 16:07:58
K-뷰티 세계화를 선도하며 '밸류업'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과 올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 기업' 인증을 취득했고, 세계 최초의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 구축과 전문 교육, 글로벌 PR 컨설팅 및 리스크 매니지먼트, 맞춤형 자문 등을 통해 차별화된 혁신 경영을 이어가고...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뷰티 위크 흥행에 힘을 실었다.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여수언니가 만든 혈당 관리 차(tea)부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키미하우스가 만든 메이크업 퍼프까지, 다양한 채널과 팬덤을 보유한 크리에이터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과를 더했다. 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균 펀딩액은 5천만 원대로, 와디즈...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및 유통에 수반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종합 오디오 솔루션 ‘가우디오 뮤직 플레이스먼트’로 CES 2025 혁신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한 가우디오랩은 3년간 총 4개의 각기 다른 제품 및 기술로 CES 혁신상을 차지했다. 수상작인 ‘가우디오 뮤직 플레이스먼트’는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관련...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호텔 부문 매출 호조로 순매출 944억원, 영업익은 259억원을 거뒀다. 신세계 관계자는 “위축된 소비심리와 어려운 유통 환경 속에서도 백화점을 비롯한 대부분의 자회사가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백화점이 업계를 선도하고 동시에 자회사들의 핵심 경쟁력을 높여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갈...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급감했다. 다만,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라리크'·'피비 파일로' 등 글로벌 인기 패션 브랜드 추가 도입 등 적극적인 투자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4분기부터는 좋은 실적이 기대된다고 신세계는 밝혔다. 이밖에 신세계센트럴시티는 호텔 부문의 실적 호조로 매출 944억원, 영업이익...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패널 토크 세션에서는 뉴욕의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아바(Ava) 주원, 데본 아벨만(Devon Abelman), 안드레아 보시(Andrea Bossi)가 크리에이터 토크쇼의 패널로 참여해 스킨케어에 대한 미국⋅한국 소비자들의 인식 차이를 공유했으며, 현장의 K뷰티 크리에이터 및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섭취하면서 즐거운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니스트는 25~40세 직장인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찬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브랜드 홍보와 제품 경험을 위해...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클렌징부터 베이스, 립 메이크업까지 화장을 하는 팁을 공유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학생용으로 제작한 ‘청순 강아지상 메이크업’ 영상의 경우 조회수가 145만회에 달한다. 10대 또래 연예인들이 벤치마킹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