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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미국 뷰티시장에서는 과도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최소한의 제품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킨 스트리밍’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과 BB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디올 뷰티, 입생로랑, 산타마리아노벨라, 달바, 모로칸오일 등 58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패션 부문엔 이미스·시엔느·마르디메크르디·마뗑킴·우알롱·스컬프터·커버낫 등 168개 브랜드, 스포츠엔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외에도 홈 237개, 테크 90여개, 푸드 125개에 이르는 브랜드 제품을 골라볼 수 있다....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38% 늘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수석연구원은 “내의와 기본 상하복은 SPA(제조·직매형 의류)나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뉴발란스다. 이랜드월드가 2013년 뉴발란스 키즈를 새롭게 내놨을 때만 해도 관련 매출은...
'12월 동행축제' 내달 1일부터…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2024-11-21 12:00:17
K-뷰티 제품 홍보관 등 30여 개의 판매·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다음 달 13일에는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정지선 셰프와 협업해 동행 제품을 활용한 라이브 요리쇼를 선보인다. 동행 패션쇼와 나눔 바자회도 진행한다. 3주 차에는 100개 사 중 우수기업 선발을 위해 유통사 상품기획자와...
[위클리 스마트] '수능 끝' 학생 모셔라…플랫폼 혜택 풍성 2024-11-16 10:00:03
카테고리'에서는 뷰티·영화·가전 등 단독 패키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수고했어', '토닥토닥', '잘될거야' 등 메시지를 보내면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죠르디'를 다독이는 콘셉트로 배경이 바뀌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한다. 매일 오후 9시 골든타임' 행사에서는 매일 3가지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에 제공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는 '초특가 타임딜'을 열어 시간대별로 6가지 한정 수량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 11번가 = 오는 11일까지 '2024 그랜드 십일절'과 연계해...
현대百그룹, 밸류업 계획 발표…"반기 배당·자사주 소각 추진" 2024-11-08 11:46:55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시스템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수입포트폴리오 확대,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 확장 등 3대 중장기 성장전략을 추진해 수익력 강화에 주력한다. 한섬은 향후 3년 내 자기자본이익률(ROE) 6% 이상을 달성하고 중장기적으로는 9% 이상을 목표로 세웠다. 주가순자산비율(PBR)은 3년 내 0.5배,...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550억원…작년 동기보다 9% 증가(종합) 2024-11-07 16:19:10
프리미엄 식료품점 레피세리와 프리미엄 뷰티관, 본점의 스포츠&레저관, 타임빌라스 수원 등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재단장을 진행해 왔다. 롯데백화점의 올해 1∼3분기 누계 매출은 2조4천70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4분기에는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만큼 겨울 패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파트너사와의 협업...
1층 내주고 임대료 할인…유통가 '올·다·무 모시기' 2024-10-23 17:52:11
스타필드 수원(1월), 타임빌라스 수원(5월), 스타필드마켓 죽전점(8월), 동대문 던던(9월)…. 올해 문을 연 대형 쇼핑몰·마트에는 공통점이 있다. 다이소가 입점했다는 것이다. 고물가 속 가성비 상품을 판매하는 데다 K뷰티의 새로운 판매 채널로 급부상한 다이소의 집객 효과를 보여주는 사례다. 업계에선 이런 매장을...
K뷰티 바람에 '화장품 인프라' 스타트업 뜬다 2024-10-22 17:33:47
K뷰티 생산’이다. 화장품 기획 아이디어가 있는 초짜 창업자나 자본력이 부족한 소형 화장품 브랜드가 주요 고객이다. 기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는 보통 최소 1만 개 이상 발주를 요구했다. 초기 브랜드 입장에선 부담이 컸다. 팩토스퀘어는 최소 주문 수량을 1000개로 줄였다. 주문에서 생산까지 걸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