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나웰니스-㈜핸섬, 전략적 업무협력 위한 MOU 체결 2024-11-26 19:21:20
및 운영하고 있으며, K-컨텐츠, 패션, 뷰티, 관광 등의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핸섬의 핵심 사업인 글로벌 제품 소싱 및 K-Culture 기획 사업과 협력하여 다양한 수익 사업 창출에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제나웰니스 김풍운 대표와 ㈜핸섬 문정필 대표 및 각 회사의 임직원이...
"백화점은 안가도 여긴 매일 가요"…MZ 놀이터 '대성공' 2024-11-26 17:36:40
최신 트렌드 상품을 빠르게 반영하는 ‘트렌드세터’ 역할을 하며 MZ세대의 놀이터로 역할을 재정의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다만 편의점 수가 단기간 크게 늘어 포화 상태에 이르렀고, 점포당 매출 증가세도 둔화하고 있어 새로운 수익원을 발굴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대형마트 이어 백화점도 제쳐26일...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시상식이다. 발렌라이프는 이번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메노킨’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짧은 기간 동안 매출을 15배 이상 증가시키며 브랜드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온라인 백화점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자체 제작 숏폼형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전략...
"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뷰티 열풍에 힘입어 부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신제품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이 최근 미국 아마존 ‘핫 뉴 릴리스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 메이크업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다. 미샤가 지난달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을...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수 있다.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3000원짜리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은 6만원대 샤넬 립앤치크밤과 비슷하다는 입소문을 타며...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트렌드는 10대들이 이끌고 있다"며 "용돈을 받아 쓰다 보니 1천∼2천원 차이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설명했다. 또 "10대는 한 브랜드에 충성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데 품질이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 구매가 폭발적으로 는다"고 말했다. 저가 제품이 인기를 끌자...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트렌드는 10대들이 이끌고 있다"며 "이들 10대는 용돈을 받아 쓰다 보니 1천∼2천원 차이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10대는 한 브랜드에 충성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데 품질이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 구매가 폭발적으로 는다"고 말했다. 이처럼...
'숏폼 보고 맛집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2024-11-24 07:00:07
21일 기준, 음식점(35%)이었으며, 뷰티·미용(15%), 인테리어·용달 등 생활 서비스(12%), 운동(10%) 등 순으로 집계됐다. 지난 달 업로드된 사업 관련 홍보 스토리는 전달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당근은 전했다. 실제 숏폼 이용자들은 음식에 관한 콘텐츠에 큰 관심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오픈서베이의...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뷰티·패션·식음료(F&B) 트렌드의 성지로 꼽힌다. 올리브영이 1호 혁신 매장으로 성수를 낙점한 이유 중 하나다. 올해 1~10월 성수 지역 내 올리브영 매장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90% 늘었다. 이 기간 외국인 매출은 300% 가까이 급증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다양한 큐레이션이...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세계 단일 뷰티 매장 중 최대 규모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이 ‘K뷰티 랜드마크’를 성수에 세운 건 이 일대가 뷰티·패션·푸드 등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K웨이브 성지’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1~10월 성수 지역 내 올리브영 5개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0% 늘었다.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