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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뷰티·패션·식음료(F&B) 트렌드의 성지로 꼽힌다. 올리브영이 1호 혁신 매장으로 성수를 낙점한 이유 중 하나다. 올해 1~10월 성수 지역 내 올리브영 매장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90% 늘었다. 이 기간 외국인 매출은 300% 가까이 급증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다양한 큐레이션이...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문을 연다. 전 세계 단일 뷰티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뷰티는 물론 패션, 푸드 등 K웨이브 중심지로 떠오른 서울 성수동 한복판에서 K뷰티 유통 주도권을 선점하겠다는 게 CJ올리브영의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이날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 지상 1~5층에 첫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새 매장은 면적...
최병오 섬산련 회장, 중국 글로벌 의류 컨퍼런스 참가 2024-11-21 16:54:47
패션 브랜드 고위관계자들과 미팅을 통해 한·중 FTA 및 RCEP 등을 활용한 공급망 협력 방안과 한국소재의 우수성에 대해 논의했다. 섬산련 관계자는 “중국은 세계 5위의 섬유의류 수입국으로 한국은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과 함께 트렌디한 의류를 중국에 수출하는 선진국”이라며 “향후 K패션, K뷰티를 기반으로...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최신 뷰티·패션·식음료(F&B) 트렌드의 성지로 꼽히는 성수동에 매장을 낸 것도, 요즘 잘된다는 모든 형태의 매장을 모아놓은 것도 젊은층을 끌어들이기 위한 결정이다. 전시 체험, 카페, K팝 굿즈숍…. 이곳에는 없는 게 없다.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최근 오프라인 유통 추세인 ‘초대형...
"가전부터 명품까지"…롯데카드,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2024-11-21 13:42:55
있다. 11월 30일까지 쿠팡에서 가전, 김장, 패션, 가구 등 다양한 기획전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5~10%를 즉시 할인해 주고, 130만 원 이상 결제 시 7~1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카테고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5일까지 '뷰티 컬리 페스타' 기획전에서...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패션 사업자를 위해 공급망 관리 솔루션 ‘위빙’을 운영하는 ‘주피터랩스’ 2024-11-20 22:09:09
패션 공급망과 물류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패션 기반 SCM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주피터랩스의 핵심 서비스는 크게 IBP솔루션 위빙, 풀필먼트, 국제특송 서비스 세 가지로 나뉜다. 첫째, 위빙(Weaving)은 SCM 기반 IBP(Integrated Business Planing) 솔루션으로 발주,...
글로벌 무대 위한 '인재'의 산실 홍익대·경희대 산학협력단 2024-11-19 16:04:34
만들고 있다. K뷰티와 K푸드, K팝 등을 망라하는 K컬처가 글로벌 무대에서 주류로 자리매김하며 한국의 우수한 역량을 입증하고 있어서다. 미래 먹거리 자원이기도 한 K컬처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옛말을 현실화하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이 주목받는 배경에는 우수한 역량을 지닌...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만족스러우면 대용량을...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