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금융 스타트업, 印서 잇단 성과 2024-12-23 16:01:52
올 3분기 마카롱의 뷰티 제품 판매량은 1년 전보다 200% 증가했다. 이런 성장은 마카롱이 자체 개발한 AI 기반 위생허가 시스템의 영향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카롱은 기존 6개월 이상 걸리던 위생허가 인증 기간을 45일 이하로 단축했다. 이를 통해 국내 뷰티 브랜드의 신속한 인도 진출을 돕고 최신 뷰티 상품도...
산업 특화 AI 기업 마키나락스 "AI 생태계 구축 협력" [Geeks' Briefing] 2024-10-29 14:45:41
앱 '올드히어로'가 서비스 출시 5개월 만에 보청기 거래처 100 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드히어로는 시니어들의 삶을 IT 기술을 통해 개선하고 고령인구에게 맞는 다양한 분야에서 합리적 선택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설립된 IT기업이다. 지난 5월 보청기 가격 비교 앱을 내놨다. 올드히어로는...
천우희, 관광약자 위한 여행 환경 조성에 힘 보탠다 2024-09-25 09:33:41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과 넷플릭스 '더에이트쇼'의 연타석 글로벌 흥행을 이끌었다. 금융, 뷰티, 패스트푸드,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나서기도 한 천우희는 최근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고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 배우-OTT 부문을 수상했다. 천우희는...
팬 결혼식서 축사하던 천우희, 이번엔 '역조공' 이벤트 2024-08-20 10:00:12
데뷔한 천우희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과 '더 에이트 쇼'의 글로벌 쌍끌이로 그 어느때보다 화려한 기록을 남기며 의미 있게 20주년을 보내고 있는 천우희는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역조공'을 기획한 것으로 전해진다. 우선 천우희는 지난 17일...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뷰티가 각각 37%와 32%로 박빙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 제품들의 미국 시장 침투율이 한 자릿수대이긴 하지만, 마녀공장이나 토니모리, 바닐라코, 스킨1004 같은 제품들이 입점해있고요. 세포라의 베스트 셀러 랭킹 중 우리 제품은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울타뷰티에선...
'티앤엘' 52주 신고가 경신, 내일 내게 열리는 건 Big Big 스테이지 - 신한투자증권, BUY(신규) 2024-06-24 09:29:10
고객사 히어로의 마이티 패치는 아마존 1위 유지 중, K뷰티 관심 증가로 판매량 지속 상승. 히어로의 모회사 C&D는 향후 유럽 포함 40개국 이상 진출 목표, 올해 4개국 정도 판매처가 추가될 예정. 현재 미국 내 침투율은 20% 미만에 불과해 북미 지역 Upside도 매우 높은 상황, 이에 따라 6월까지 250억원 CAPA 라인 증설,...
K뷰티 넘어 K헬스도 키운다…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론칭 2024-04-30 09:36:09
이번 첫 행사에서는 '슬림 뷰티&헬시 스마일'을 콘셉트로 다이어트(슬리밍) 및 구강 관리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행사 첫날인 다음 달 1일 딱 하루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스 다이브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슬리밍·구강 관리 대표 상품 2종의 체험분을 담았다. 매일 한 개...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알토스벤처스, SBVA(전 소프트뱅크벤처스), 딜리버리히어로벤처스, 하나벤처스 등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차란은 세컨핸드(Secondhand) 의류를 판매 대행하는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다. 차란 앱을 통해 수거 신청을 하면, 수거부터 클리닝과 촬영 및 상품 정보 게재, 배송까지 전 과정을 대행한다. 구매자들은 차란 앱에서 ...
"1조원 총알 장전했다"…미국판 배민, 어디에 쏟아부을까 2024-01-03 12:05:04
2조9000억원)의 매출을 내며 독일 딜리버리히어로, 네덜란드 저스트잇테이크어웨이 등 동종업계를 압도했다. 미국 내 점유율은 지난 5년 새 두 배 가까이 올라 59%까지 높아졌다. 최대 경쟁사인 우버의 두 배 수준이다. 도어대시는 이미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현재까지 27개국에 진출했다. 2021년 말 유럽...
코스알엑스, 말레이시아 틱톡숍 'Top Beauty Seller' 1위 수상 2023-07-06 16:41:47
또 다른 히어로 상품인 '아바 하바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는 30ml, 50ml, 100ml, 150ml 총 4개 타입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도 전월 대비 127% 이상의 성장률로 인기 순위에 랭크됐다고 밝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