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비전 선포…"글로벌 빅파마 도약" 2025-02-10 09:54:56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강화해 국내 유산균 시장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독자 개발한 'CBT 유산균' 공급을 확대해 글로벌 원료사로서의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 이와 함께 개별인정 CBT 유산균 개발을 통해 새로운 기능성 유산균 시장을 개척하고 유산균을 이용한 화장품, 비료,...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기념 '듀오락 30주년 감사제' 실시 2025-02-06 10:28:43
있다. 행사에서는 안전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부터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LACTOClear)’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할인 제품으로는 △장 건강 집중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신제품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 △30년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듀오락...
"아재옷 아니었어?"…2030, 미친듯 쓸어담자 없어서 못산다 2025-01-06 18:10:15
고객들이 쇼핑뿐 아니라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 특히 ‘감사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8억원대 매출과 신규 고객 3000명 이상 확보 성과를 거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노영찬 몽벨코리아 신임 대표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되 새로운 소비층과 소통할...
웰메이드, 진정성 담은 50주년 캠페인·이벤트…온 가족 입는 '국민 옷집' 자리매김 2024-12-25 16:22:20
입는 ‘국민의 옷집’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보여줬다는 평가다. 11월에는 웰메이드 론칭 당시 선보인 ‘웰송’을 활용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추억과 재미를 선사했다. 웰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2013년 공개와 동시에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으며 ‘국민 웰송’으로 불렸다. 올해는 2024년 버전의...
유통가, 연말분위기 살리기 나섰다…할인행사·성탄절 판촉 경쟁 2024-12-22 07:01:01
감사제를 진행하고 특가딜 등 할인 행사를 한다. SSG닷컴(쓱닷컴)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중심으로 운영하던 연말 행사를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통합 행사로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이커머스 관계자는 "12월 매출 자체는 큰 타격은 없었지만, 경기가 좋은 상황은 아니어서 고객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선물의 달' 12월…제약업계, 건강기능식품 등 마케팅 시동 2024-12-15 06:00:03
이달 31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겨울 한정판 제품을 판매한다. 독일 완구 브랜드와 협업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오쏘몰과 요정, 산타 피규어가 함께 제공된다. 종근당[185750]도 자사 온라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를 연다. 대표적으로는 구강 유산균 제품이나 오메가3, 눈...
이랜드리테일도 '11월 쇼핑대전'…창립 44주년 감사제 2024-11-05 08:54:56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46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천여종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영캐주얼 브랜드인 플라스틱아일랜드와 클라비스는 패딩 점퍼를 5만원대에, 국내 대표 제화 브랜드인 엘칸토는 방한 앵클 부츠를 7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출시 1주년을...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 출시 25주년…감사제 실시 2024-09-13 08:25:04
출시 25주년…감사제 실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 '좋은느낌'이 출시 25주년을 맞이했다고 13일 밝혔다. 좋은느낌은 국내 최초의 순면 감촉 생리대로 1999년 탄생했다. 좋은느낌 생리대와 탐폰을 각각 제조하는 충주공장과 대전공장은 생리대, 탐폰 제조사업장 중...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에게 오피스 지원금 제공 2024-06-25 09:00:13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가 신규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2억원의 오피스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침체 속에서 사무실 비용 부담을 줄이고 신규 고객에게 공유오피스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윈윈' 전략으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벤트...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샤브로21, 감사의 달 맞이 고객 감사제 진행 2024-05-07 13:32:20
1인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로21’이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진행하며 샤브로21 전국 매장에서 샤브샤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감사면(쌀면사리)’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샤브로21은 전메뉴를 1인전용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담백하고 개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