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파고 아버지' 영입한 한화생명…"AI로 보험 혁신" 2024-11-25 17:04:16
고객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금융뿐 아니라 비금융 부분에서도 AI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의 금융브랜드 ‘라이프플러스’에 AI를 탑재해 예술, 문화, 교육 관련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한화생명은 각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갖고 있는 파트너사와 제휴를 추진하고...
확률세일즈 법칙, 성공의 시간을 앞당기는 압축된 1년의 영업 법칙! 2024-11-25 16:51:17
딛고 성공한 영업인이자 강연자, 작가, 기업 조직 관리 및 영업마케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20대에 생활용품, 건강식품, 정수기 렌털, 휴대전화 판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나 고전을 면치 못다가 2009년 IT통신 영업에 다시 도전했다. 이때 하루 20군데를 방문하여 개척 영업을 하는 ‘확률세일즈’ 전...
쌍용C&B, ‘코디’ 점보롤 친환경 인증 획득…지속가능경영 박차 2024-11-25 10:00:00
관리시스템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친환경 인증 제품 확대를 통해 온 가족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지역의 여행레저산업을 혁신하는 스타트업들에 대하여 [긱스] 2024-11-25 09:41:4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을 배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초기 성장을 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영도와 해운대 마린시티 매장을 통해, 커피가 로스팅되고 고객에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Exprience)이라는 요소를 매장에 구현한 프롭테크(Property Tech) 기업으로서의 면모까지 갖추어 나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코바코, 일본 디지털 광고 품질 인증기관과 업무협약 2024-11-25 08:59:48
관리 과제로 '광고 사기'와 '브랜드 안전'을 들며, 광고 사기는 광고의 노출·클릭 수가 부풀려져 광고비가 부당하게 편취되는 것을, 브랜드 안전은 광고의 부적절한 사이트 게재로 상표 가치가 훼손됨을 방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민영삼 코바코 사장은 "코바코와 JICDAQ과의 협업은 광고 품질 인증,...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지난 4월 고가 피부관리 라인 알파낙스를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항노화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한 라인으로 가격은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비싸다. 이 밖에 쿠팡은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등 고급 화장품 전용 로켓배송 서비스인 '알럭스'(R.LUX)를 지난달...
"초저가 커머스 관리 안하냐"…정부 저격한 中 최고 갑부 2024-11-24 18:07:30
있다는 이유에서다. 중국 정부가 제대로 된 관리에 손을 놓고 있다는 지적도 서슴지 않았다. 23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중산산 눙푸산취안 회장은 최근 장시성 간저우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전자상거래 업체 PDD홀딩스의 초저가 전략이 중국 산업에 해를 끼친다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가격 책정...
'한파' 온다고 좋아했는데…백화점 세일에도 '처참한 상황' 2024-11-24 17:33:11
브랜드 구매 시 구매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물량 공세에 나섰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 아우터 재고를 작년 행사 때보다 20% 많이 확보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이 무색할 정도로 영업 상황은 좋지 못하다. 패딩이 주력인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 부진이 특히 심각하다. 서울 영등포...
"PB 상품 가격도 업체별로 제각각…제조원 등에 따라 차이" 2024-11-24 12:00:18
시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는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제조원이나 업체별 정책 등에 따라 가격 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다소비 가공식품 및 집중관리 7대 품목 가운데 품질·용량이 규격화된 생수, 소시지, 즉석밥, 우유, 화장지 등 5개 품목의 PB 상품 가격 ...
바질코리아의 미라클쁘티,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2024-11-24 09:00:00
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통 한의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바질코리아의 휴대용 경혈지압기 '미라클쁘티'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미용지압기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