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특례시, '수원화성문화제 등 3대 가을축제' 관광객 100만명 넘게 찾아 2024-11-22 16:45:41
축제 브랜드 강화’ 등을 제시했다. 수원화성문화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4~2026 글로벌축제 공모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수원화성문화제에서는 외국인이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외국인이 전통 다과를 맛보고 체험하는 ‘정조의 다소반과’, 외국인 대상 ‘데이투어...
커지는 '혈당‘ 관심에…국산 홍삼 '싱글벙글' 2024-11-22 15:27:51
아니라 인슐린저항성 등도 감소했다는 내용.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연구 역시 같은 효과가 있었고, 이 내용도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해당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한 KGC인삼공사 측에서는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역대급 판매 속도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박주연 /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 : 출시 15일만에 1만 세트 이...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지인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매장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이러다 '후르트링' 사라질 판"…'초유의 위기' 맞은 켈로그 2024-11-22 10:19:12
소비자브랜드협회 사라 갤로 수석 부사장은 "정치적 이념에 따라 두려움을 조성하고 과학을 무시하면 식품 안전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훼손된다"며 "식품 안전 규정은 과학에 기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하면 실제로 이들 제품들이 금지될 가능성이 높다고 점쳐진다. 상당수 시민단체가 식품에...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소주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09:48:20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인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온몰 18개 매장과 DFI럭키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점포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에 참이슬과 과일소주를 입점하면서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캄보디아 소주 수출량은 2019년 이후 5년간 연평균 약 31% 증가했다....
[여행소식] 터키항공, 랑방 비즈니스석 편의용품 키트 내놔 2024-11-22 09:15:18
터키항공은 비즈니스석 승객들을 대상으로 패션 브랜드 랑방과 협업한 새로운 편의용품 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검은색과 밤색 등 다양한 색상의 파우치는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 제작됐으며, 내부에는 랑방 한정판 화장품과 섬세하게 선정된 아이템들이 담겨 있다. 키트에 포함된 로션과 립밤은...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스튜디오’가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스 사업)의 투트랙 전략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이 끊임 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여행소식] 안성재, 캘리포니아 관광전문가 앞에서 요리 실력 '뿜뿜' 2024-11-21 16:16:30
한국 언론을 대상으로 미디어 미션을 열고 최신 관광 정보를 공유했다. 캘리포니아관광청 김나혜 부장은 "안성재 셰프가 캘리포니아 출신 전문가들을 상대로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무척 기쁘다"며 "'모두의 놀이터'라는 캘리포니아 관광 브랜드 캠페인에 알맞은 여행 콘텐츠로 한국 관광객들을 모시겠다"고...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자리 잡고 있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전문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올리브영N 성수는 화장품 위주였던 기존 매장과 달리 건강기능식품, 이너웨어 등 다른 카테고리도 대폭 강화했다. 속옷도 올리브영 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치수를 찾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