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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성자이 레이크파크, 생태탐방로·호수공원 품은 친환경 단지 2024-11-28 17:04:30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공급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앞으로 1군 브랜드 중심의 신흥 주거 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아파트 설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낮은 건폐율, 넓은 동 간 거리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여기에 전체 동에...
대성건설 김준환 사장·김근환 부사장 "공간 하나하나에 사용자 마음 담아 혁신 추구" 2024-11-28 16:49:37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공간 하나하나에 사용자의 마음과 의지를 담았다”며 “이는 바른 주거문화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대성건설과 디에스글로벌이 68년 동안 축적한 시공력을 바탕으로, 비오르를 하이엔드 공동주택 명품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포부도 드러냈다. 이인혁 기자...
현대차·기아, 착용 로봇 첫 출시…무동력으로 어깨·팔 힘 보조 2024-11-28 08:30:00
착용 로봇 브랜드 '엑스블'의 두 번째 제품으로 공식 판매로는 처음이다. 첫 제품인 엑스블 멕스는 아직 상용화되지 않았다. 현대차·기아 생산공장을 시작으로 건설, 조선, 항공 등 산업 전반에 확대된다면 작업자들의 근골격계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기아는 전날 경기도 고양 현대...
효성중공업, 차단기 누적 생산 10조원 돌파…"솔루션 제품 생산 확대" 2024-11-27 13:18:11
차단기 브랜드로 자리잡은 효성중공업은 2016년 인도 푸네 차단기 공장 본격 가동으로 해외 공략에 속도를 더했다. 중동과 북미시장을 비롯 최근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유럽 시장에 대규모 GIS를 공급했고, 특히 올해 아이슬란드 국영 전력회사와 유럽 GIS 단일 공급 최대 실적 220억원 규모 차단기 공급계약을 체결하기도...
안전이 최우선인 패밀리카…볼보 '90 클러스터' 한국서 인기몰이 2024-11-27 07:00:04
= 스웨덴 자동차 브랜드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인 '90 클러스터'(XC90·S90·V90 CC)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내세워 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27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90 클러스터는 올해 1∼10월 국내에서 팔린 볼보 차량 1만2천284대 중 26%(3천167대)를 차지했다. 90 클러스터의 대표 모델인...
과기정통부-특허청 "짝퉁 한류 꼼짝 마…K브랜드·도메인 보호" 2024-11-26 15:00:01
"짝퉁 한류 꼼짝 마…K브랜드·도메인 보호" 무단 점유 도메인으로 국내 인기 제품 위조품 유통 행위 차단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특허청은 해외에서 무단 탈취·점유한 도메인 주소를 써서 국내 기업 상품의 위조품을 유통하는 행위를 차단하는 데 힘을 모으겠다고 26일 밝혔다. 두 기관에...
'매출 100억' 패션잡화 브랜드 매물로 2024-11-26 14:23:1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패션 잡화 브랜드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자체개발 솔루션과 전문가 매칭 플랫폼을 보유한 정보보호 컨설팅 업체도 새 주인 찾기에 나섰다. 26일 M&A업계에 따르면 패션 잡화 시장에서 독보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한한 A사가 매각을 추진한다. A사는 선글라스와 가방,...
[2024년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 CEO] 건강하고 가벼운 채식 식사를 제공하는 브랜드 ‘슬런치 팩토리’ 2024-11-25 21:50:23
환경 보호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슬런치 팩토리는 자사몰을 운영하며, 비건 밀키트를 비롯한 다양한 비건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브랜드 홍보와 함께 국내외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으며,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슬런치 팩토리는 최근 국내 비건...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자연친화적 캠핑용품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하트플래닛컴퍼니’ 2024-11-25 21:27:49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높이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적절한 시점에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확장과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고 궁극적으로는 브랜드 엑싯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엑싯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더 큰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내는 것을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