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스푸드 "'60계치킨' 가맹점 700호 이상 열지 않을 것"…가맹점 경쟁 방지 2024-09-27 15:25:50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의 가맹점 간 경쟁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창업 초기부터 700호점 이상으로 확장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신규 창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나 60계치킨 가맹점의 영업권을 보호하기 위해 신규 창업을 제한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676호점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천재교육-금천경찰서 '맞손'…사전지문등록 캠페인 MOU 체결 2024-09-27 09:26:11
쇼핑몰을 비롯해, 천재교육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리틀천재'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문 등 사전등록제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천재교과서 박정과대표는 "이번 금천경찰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실종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아동과 보호 대상자들이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굿)’ 프로그램을 통해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한국의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한다. ‘Green Tea for Good’은 이토엔의 대표적인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삼림, 물, 생물다양성 등을 보전하는 활동 등에 활용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난 2010년부터 일본을 중심으로 다양한 환경 보전 활동...
삼성전자 '8세대 V낸드' 탑재한 SSD '990 EVO 플러스' 출시 2024-09-26 08:38:47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브랜드제품Biz팀 상무는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 등으로 인해 고용량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990 EVO 플러스는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와 큰 저장 용량을 제공해 일반 PC 사용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퀵스텝, 유니코트와 유니클릭 기술로 100% 방수 기능 갖춘 마루 선보여 2024-09-23 15:54:16
유니린(Unilin)의 바닥재 브랜드인 퀵스텝(Quick-step)은 특허 받은 독자적인 유니코트(UNICOAT) 방수 기술로 바닥재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혁신적인 코팅 기술은 수분의 침투를 근원적으로 방지하여 마루의 100% 방수 기능을 보장하며, 하이브리드 마루는 물론 원목 마루에도 적용되고 있다....
제네시스 GV70 내연기관·전동화 모델, 美충돌평가서 최고등급 2024-09-22 10:29:18
7개 차종이 IIHS TSP+ 받아 최다 모델 선정 브랜드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제네시스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충돌평가에서 GV70과 GV70 전동화 모델이 최고 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이번 발표로 총 7개 차종(G80· G80 전동화...
한국의 유니클로 신성통상, 주주 자본주의를 배신하다[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9-21 10:36:56
브랜드인데요. 매출이 약 9000억원에 이릅니다. 유니클로의 작년 한국 매출이 이 정도 했으니까요. 최소한 한국에선 유니클로 버금가는 SPA로 성장했습니다. 이 밖에도 지오지아, 앤드지(ANDZ), 에디션, 올젠 같은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월마트, 타겟 같은 미국 대형 유통사로부터 생산을 위탁받아 옷을 생산하는...
넥스팟솔루션,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선정 2024-09-20 16:14:12
기업 로고 이미지와 다층 보안요소로 QR코드를 보호하는 방식의 AllmyTAG 정품인증 서비스를 개발 납품하는 스타트업이다.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K-BRAND 제품의 위조 방지에 집중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넥스팟솔루션이 제공하는 정품인증 라벨 및 정품인증 솔루션은 단순 복제가 불가능하도록 Layer(층)로 구성된...
"폭발 헤즈볼라 삐삐, 대만회사 제품…이스라엘이 폭발물 심어"(종합) 2024-09-18 13:31:17
골드아폴로 측은 "우리는 (유럽 회사에) 브랜드 상표 사용을 승인했을 뿐 이 제품의 디자인 및 생산에 어떠한 관련도 하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골드아폴로의 창립자인 쉬칭광 회장도 이날 기자들에게 "그 제품은 우리 것이 아니다. 그저 우리 상표만 붙이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대만 경제부도 대만에서 호출기가...
젓가락까지 강제…공정위, 60계치킨 조사 2024-09-18 09:26:31
방침이다. 필수품목은 가맹본부가 브랜드의 동일성 유지 등을 위해 반드시 본부가 지정한 사업자로부터만 구매하도록 강제한 품목이다. 거래 상대방을 강제하는 행위는 원칙적으로는 위법이지만, 상품·브랜드의 동질성 보호를 위해 필수적인 경우 예외적으로 허용된다. 국내 가맹본부는 가맹점 매출액의 일정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