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LB 서울시리즈가 남긴 것…"한국 중요 시장으로 간주" 2024-03-26 16:38:21
등 빅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군단 선수들이 한국 땅을 밟았고, 수준 높은 팀들 간 일전에 더해 ‘미니 한일전’까지 주목을 받으며 한국 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26일 방송되는 아리랑TV '더라운드테이블'에는 전 세계 스포츠 시장에서 미식축구 다음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MLB 서울시리즈에 대한...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플랜트 디자인 브랜드 ‘내추럴리내추럴’을 운영하며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과의 협업과 플랜테리어 디자인 시공 등을 진행하고 있다. 리콘랩스, 서울산업진흥원과 손잡고 스타트업에 3D 제작 지원 인공지능(AI) 기반 3D 콘텐츠 생성 기술을 보유한 리콘랩스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서울창업허브 창동과 'XR 기술...
`부캐 1인자` 김해준, 메타코미디와 전속계약 체결 2022-04-06 16:00:03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한 최준은 카페 사장 `최준`으로 전성시대를 열었다. 느끼하지만 빠져드는 입담으로 `준며들다`, `준독되다`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화수분 같은 `부캐 개그`는 동대문에서 옷을 강매하는 `쿨제이`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만 5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차라리 신기루였으면"…욕설에 음담패설까지, 신기루 역대급 방송 [이슈+] 2021-11-24 14:03:45
넘는 발언으로 아슬아슬한 방송을 선보였다. 시작은 브랜드 노출이었다. 박명수가 사준 운동화 브랜드를 그대로 밝히자, 박명수는 당황하며 "그렇게 말하면 안된다"며 "나이땡이라고 해달라"고 설명해줬다. 신기루는 "30만 원 아래로 고르라 해서 29만6000원짜리 신발을 골랐다"며 "보통은 30만 원을 넣어줄 텐데 박 선...
윤형빈, 개그아이돌 코쿤과 그룹 결성…레트로 감성 자극할 `윤형빈과 코쿤` 2021-10-25 14:19:59
댄스 전성기를 재현한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25일 "윤형빈과 코쿤이 오는 26일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윤형빈과 코쿤은 나미와 붐붐, 현진영과 와와 등 1990년대 초반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그룹들을 오마주한 남성 3인조 그룹으로, 개그맨 윤형빈과 개그 아이돌...
‘부캐 전성시대’ 과몰입 부르는 본캐 이은지의 인기 분석 2021-08-05 16:19:50
화제를 모으기 이전부터 이은지는 tvN `코미디 빅리그`의 인기 코너 `슈퍼차 부부`를 통해 얄미운 연기와 더불어 섹시한 캐릭터로 ‘국민 사발면’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본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갔다. 이처럼 이은지는 다양한 영역에 캐릭터의 한계 없이 활약하며 최근 뷰티 브랜드, 다이어트 식품 광고 ...
아이돌 콘서트하는 TV홈쇼핑 2020-07-14 17:37:16
포토카드 등 한정판 기념품, CJ오쇼핑 리빙브랜드 엣센셜의 타월 세트를 판매한다. 이들의 신곡과 히트곡 무대도 보여준다. CJ오쇼핑은 방송 스튜디오를 SF9의 신곡 뮤직비디오 배경인 ‘검정 장식의 호텔’ 콘셉트로 꾸밀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문화 콘텐츠와 홈쇼핑을 결합한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CJ오쇼핑의...
홈쇼핑서 콘서트를 한다고? CJ오쇼핑, 20일 'SF9' 신규 앨범 판매 방송 2020-07-14 15:21:51
한정판 굿즈(기념품), CJ오쇼핑의 리빙 브랜드 '엣센셜'의 타월 세트를 판매한다. 이들의 신곡과 히트곡 무대도 보여준다. CJ오쇼핑은 이에 맞춰 방송을 진행하는 스튜디오를 SF9의 신곡 뮤직비디오 배경인 '검정색 장식의 호텔' 콘셉트로 꾸밀 계획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무대가 가장 큰 스튜디오에서...
박나래 '여혐' 논란, '된장녀' 올렸다가… 2020-06-17 11:04:57
"된장녀, 명품녀, 루이비똥, 똥중의똥, 코미디빅리그"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명품 로고가 박힌 똥을 머리에 올린 분장을 선보였다. 된장녀는 자신의 경제적인 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한끼 밥값에 해당하는 브랜드 커피를 마시고 명품 브랜드를 소비하는 여성들의 허영을 꼬집는 단어로 꼽힌다. '된장을 발라주고 싶을...
개그맨 문세윤, 친근한 먹방으로 광고계 존재감 UP 2020-05-13 09:08:09
개그맨 문세윤이 감자칩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문세윤은 최근 해태제과 ‘생생감자칩’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문세윤은 감자칩을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연예계 대표 먹신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문세윤은 감자가 가득한 바구니를 한쪽 어깨 위에 올린 채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