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스토어, 신생 브랜드에 '문 활짝' 2024-09-19 10:19:20
와디즈는 더 많은 브랜드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대상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와디즈 스토어는 2021년 9월 론칭한 와디즈의 커머스 서비스로, 기존에는 펀딩 성공 제품만 판매해 왔다. 와디즈는 지난 3년간 신생 브랜드의 꾸준한 입점 요청으로 스토어 입점 대상 확대를...
"성수동이 더 핫해졌다"…SJ그룹 팬암(PAN AM),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새 단장 2024-09-19 10:15:52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팬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2022년 출시한 브랜드 '팬암'이 세계적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전문 커스텀 작가 김태식과 협업한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달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디즈니 스토어 팝업…"최대 40% 할인" 2024-09-19 10:01:57
19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2천500여종의 디즈니 스토어 상품 가운데 인기 상품 800여종을 선별해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인형과 머그잔, 키링(열쇠고리) 등 50여종은 정상가 대비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연령대 고객이 디즈니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도...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등에 출연한 배우 시드니 스위니를 브랜드 최초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기도 했다. 라네즈는 북미뿐 아니라 일본, 영국 등으로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다. 중장기적으로는 인도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다. 최 디비전장은 "일본은 라네즈의 감수성이나 제품 품질로 충분히 공략할 수 있는 시장으로 보고 있다"며 "뷰티...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팝업 스토어를 열어 MZ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게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이를 통해 매출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여겨진다"며 "특히 가족이나 지인에게 직접 경험한 느낀 점을...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페어' 최대 60% 할인 2024-09-19 06:00:02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신세계백화점이 어메이징 크리와 협업해 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상·하의를 선보인다. 또 제이린드버그 마그렛 코듀로이 스커트와 크루넥 니트, 필립플레인 골프 컬러 블로킹 스웨터 등을 특가에 내놓는다. 골프 클럽과 용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기 골프 클럽인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백화점들, 바샤커피부터 디즈니까지 브랜드 '유통권' 확보 경쟁 2024-09-17 07:02:00
브랜드의 단독 유통권을 확보해 차별화를 꾀하기도 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미키마우스, 신데렐라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파는 디즈니스토어의 운영권을 획득해 더현대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에서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디즈니스토어 운영권 외에도 상품화 권한도...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참여 브랜드를 주로 선정했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MZ 엄마들이 라이브쇼를 통해 브랜드 측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구경한 점이 팝업 흥행의 요인이 됐다. 아이가 착용한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쇼호스트로부터 소재나 색상, 사이즈 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오갔다. 팝업에 대한 소식이 맘카페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파산하겠네" 부모들 큰일 났다더니…2030까지 푹 빠졌다 [현장+] 2024-09-15 18:10:26
쏠렸다. 콘텐츠의 향유층을 넓힌 덕에 팝업스토어도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한경닷컴이 '캐치!티니핑' 제작사인 SAMG엔터테인먼트에 의뢰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8월부터 이달 11일까지 영화 '사랑의 하츄핑'과 TV 시리즈 '캐치!티니핑' 홍보 목적으로 마련된 인천 송도·경기 수원·경기 용인 세...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지난 5월과 8월, 부산과 대구에서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에는 하루 평균 1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소주 수출 3년간 年 46% 신장 … 필리핀펩시도 호실적 글로벌 공략도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그는 “음료 수출의 경우 밀키스·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일본·동남아시아 등 5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