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사이더 트럼프의 한 방 “바보야, 문제는 물가야” [트럼프 스톰①] 2024-11-09 08:08:12
만큼 충격적인 영수증이 쏟아졌다. 대표적 서민 브랜드인 맥도날드의 패스트푸드 가격은 지난 3월 기준으로 2019년보다 33% 상승했다. 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미국 소비자들은 일상적으로 이용하던 식음료에서 가격 부담을 크게 느끼고 있으며 일부 소비자는 소비 한계에 도달했다는 외신 보도가 이어졌다. 올해 1분기(1~3...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2024-09-05 16:46:15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매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파워에이드가 활력과 파워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미주·유럽보다 3000만원 싸게" 승부수…'폴스타4' 국내 출시 2024-08-13 11:00:01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쿠페형 D세그먼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폴스타4가 국내 최초 공개됐다. 리어 윈도우(뒷창문)를 없앴음에도 탁 트인 시야각과 전작 보다 넓어진 2열 탑승 공간, 쿠페형 실루엣을 택해 디자인까지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폴스타코리아는 1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폴스타...
"지옥에서 천당으로"...코스피 하루만에 급반등 [오한마] 2024-08-06 11:46:20
번째 소식입니다. 라파스는 자사 브랜드의 여드름 패치 제품을 미국 식품의약국에 등록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라파스는 지난해 4월, 미국에 마이크로니들 여드름 일반의약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전세계 여드름 치료시장 규모는 지난해 15조원에서, 오는 2032년 24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그 중 북미...
CJ "한식 알리고 선수 밥심책임"…식품기업, 올림픽마케팅 후끈 2024-07-21 07:11:01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파리 올림픽을 후원한다. 오비맥주는 오는 25일부터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카스 포차'를 운영하며 국내 주류 문화를 알리고, 국내에서도 전국 8개 업소를 '카스 올림픽 스테이션'으로 지정해 체험형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코카콜라는 이달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어린이날 다가오네"…유통업계, '가정의 달' 대목 잡기 나서 2024-04-15 11:00:02
브랜드는 매일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일의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선물할 분에게 꼭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뜻깊은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도 다음 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숲속에 있는 것처럼 조용한데 성능은 강력…자연친화 감성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2024-02-13 15:51:04
증가하고 있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가 공기청정기 성수기 시즌으로 꼽히는 봄을 앞두고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나무의 나이테에서 영감을 얻은 토출 그릴 디자인을 적용하고...
코오롱스포츠, 극강의 보온성, 간결한 디자인…친환경 소재 다운패딩 '안타티카' 2024-01-23 16:06:28
이탈리안 브랜드 로로피아나 울 패브릭도 친환경 소재다. 환경을 해치는 과불화합물(PFC)을 쓰지 않았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울 원단이지만 그린스톰시스템 소재를 사용해 방풍과 가벼운 방수 기능까지 갖춘 게 장점”이라고 했다. 코오롱스포츠는 100% 나일론으로 만든 ‘안타티카 랩(LAB)’을 적용했다. 일반적으로...
SW에 몰렸던 관심 'AI 반도체'로…스타트업 지형도 확 바뀌었다 [긱스] 2024-01-03 18:03:23
50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신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크리스틴컴퍼니는 70억원을 조달했다.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은 SK네트웍스로부터 28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받았다. 반려견 대상 항암제 약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프리메드의 300억원 규모 투자 라운드에는 SK텔레콤,...
코오롱스포츠, 기술력·친환경·디자인 갖춘 '극강의 보온력' 2023-12-28 16:02:45
하이엔드 소재에 특화한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울 소재를 사용했다. 울 원단이지만 발수, 방풍, 가벼운 방수 기능까지 포함된 ‘그린스톰 시스템’ 소재다. 100% 나일론으로만 제작한 ‘안타티카 랩(LAB)’도 기능을 향상한 제품을 출시했다. 안타티카랩은 패션산업의 순환 모델을 추구하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