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주 대진첨단소재 청약…IPO 심사 철회도 속출 [마켓인사이트] 2025-02-14 13:00:57
자체 브랜드 의류 기업이 상장에 도전하는 건 2022년 ‘공구우먼’ 이후 3년 만이라, 업계의 기대도 상당합니다. 온라인에서 10대와 20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여러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뒤따라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르디메크르디’로 잘 알려진 피스피스스튜디오는 올해 하반기, 그리고...
"150만원짜리 몽클레르, 떨이로 샀어요"…인기 폭발 2025-02-09 18:33:00
에르노, 스톤아일랜드, 몽클레르 등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포러리(준명품) 브랜드가 주력 상품이다. 초기 판매가 150만원인 몽클레르 스웨트셔츠를 3분의 1 수준인 49만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퍼 코트 등 수백만원짜리 이월제품은 할인율이 90%에 달하기도 한다. 현대백화점 오프웍스도 아미, 메종키츠네, 폴로 랄프로렌 등...
TV만 틀면 나오더니…지난해 광고계 휩쓴 '이 남자' 2025-02-04 14:54:02
가장 많은 브랜드 광고를 따낸 스타는 차은우와 아이유인 것으로 나타났다. 4일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공개한 '2024년 TV 광고 총결산 광고 모델별 노출 동향' 리포트에 따르면 손석구는 노출수 69억6000만건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손석구는 아로나민골드와 켈리, 짜파게티더블랙, 현대자동차,...
작년 TV광고 노출 톱3 스타는 손석구·고윤정·남궁민 2025-02-04 08:38:29
노출 톱3 스타는 손석구·고윤정·남궁민 아이지에이웍스 리포트…최다 브랜드 모델은 차은우·아이유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지난해 TV광고에 가장 많이 노출된 모델은 배우 손석구, 고윤정, 남궁민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4일 공개한 '2024년 TV 광고 총결산 광고 모델별 노출...
신세계 시코르, '올영 천하'에 재도전…모든 매장 리뉴얼 2025-01-30 18:10:5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독점 유통권을 보유한 미국 뷰티 브랜드 ‘배스앤드보디웍스’를 입점시켰다. 그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다가 시코르에 처음 들여온 것이다. 탬버린즈, 논픽션 등 K뷰티 상품 비중도 40%대에서 55%로 높였다. 리뉴얼 직후 3개월간 AK홍대점 매출은 1년 전 동기보다 70% 급증했다. 시코르는 이 같...
"개편 효과 있었나"…다음 모바일앱 이용자 급증 2025-01-26 08:15:00
등 4개 브랜드 컬러를 하나로 합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발표하고 9년만에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하단 탭을 도입, ▲ 홈 ▲ 콘텐츠 ▲ 커뮤니티 ▲ 쇼핑 등 4개 탭을 배치해 사용자 접근성 향상을 도모했다. 다음은 올해 인공지능(AI) 기반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하단 '숏폼' 탭 신설 등...
무신사, 패딩 혼용률 속인 패션사 대표 사기죄 등 경찰 고소(종합) 2025-01-23 15:54:53
다른 입점 브랜드에 손해를 끼친 문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공정하고 철저한 조사를 촉구하고자 고소장을 제출하게 됐다"는 입장이다. 지난달 무신사는 충전재 혼용률을 허위로 기재한 인템포무드의 판매를 중단하고, 4월 1일자로 라퍼지스토어 퇴점 조치를 결정했다. '혼용률 이슈'가 불거지자 무신사는...
무신사 "덕다운·캐시미어 8천여종 전수조사중"…두 곳 퇴출 2025-01-23 15:15:02
의무와 책임에 한계를 두지 않고 고객과 브랜드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패션 플랫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추호정 서울대 의류학과 교수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플랫폼이 체계적인 운영정책을 마련하고 성실히 이행해야 한다"며 "다른 플랫폼 업체도 적극적인 자세로 소비...
"작년 TV 광고 최다 노출 업종은 건강·의료" 2025-01-22 08:51:31
외식 브랜드가 노출수 329억으로 전체의 31%를 차지했고 이어 음료(21%), 주류(19%), 면류·대용식품(12%)으로 파악됐다. 전체 식음료 분야 중 노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푸라닭치킨(33억)이다. 금융 세부 업종별로는 보험이 노출수 188억으로 전체의 42%를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은행·뱅킹(15%), 금융기업 PR(15%),...
KT, 광고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 출시 2025-01-21 09:45:52
KT가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협력해 TV 광고 분석 솔루션 ‘TV 애드 인덱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V 애드 인덱스는 지니 TV의 약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해 TV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AI 기술을 통해 시청자의 소비 행동, 구매 성향, 브랜드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