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진 브랜드 A부터 Z까지…W컨셉 "'브랜드위키'로 확인하세요" 2024-01-12 09:25:56
브랜드 A부터 Z까지…W컨셉 "'브랜드위키'로 확인하세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위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와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의 합성어인 브랜드위키는 W컨셉이 큐레이션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얼오브샌드위치, 국내 가맹점 확장 '순풍' 2023-01-19 16:24:33
지역인 샌드위치(Sandwich)에서 1762년 최초로 개발됐다. 위키백과에 따르면 제4대 샌드위치 백작(Earl,얼)인 존 몬테규(John Montagu)가 좋아하는 카드 게임을 하면서 식사하는 방법으로 빵 사이에 고기 등을 넣어 달라고 한 것이 이 음식의 기원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후 이 백작의 후손이 2004년 미국 플로리다주...
HK영상|김도연, '남다른 비율' 2022-11-24 16:11:20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이 24일 오후 서울 성수동 '어그X제페토 FEEL HOUSE' 팝업 스토어에서 열린 론칭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그X제페토 FEEL HOUSE'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어그(UGG)'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가 협업해 성수동...
트라이비, 신곡 `KISS` 열풍…위키미키X퍼플키스 동참 댄스 챌린지→치어리더 퍼포먼스까지 장르 불문 2022-08-30 14:20:06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 행진을 펼치고 있다. 또한 트라이비의 `KISS`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 2400만 뷰에 육박하고 있으며,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아시아 대표로서 컬래버레이션 음원 `Memu Aagamu(우린 멈추지 않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는 등 `4세대 대세 걸그룹`다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트라이비, 신곡 '키스' 챌린지 핫하네…위키미키·퍼플키스 동참 2022-08-30 13:33:56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아시아 대표로서 컬래버레이션 음원 'Memu Aagamu(우린 멈추지 않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는 등 '4세대 대세 걸그룹'다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SNS 광고 5000만원 받고 중소·명품 차별?…노제 측 "사실 아냐" 2022-07-05 08:33:59
"노제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뉘어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위키트리는 노제가 SNS 광고 진행 과정에서 게시물 1건당 3000~5000만원 수준을 받았으며 중소 기업을 상대로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뉴이스트 렌, 유니버스 합류 확정…25일 신규 플래닛 오픈 2022-05-18 11:30:07
미디어 및 브랜드 제휴 플래닛 ‘MBC 아이돌 라디오 시즌2’, ‘JTBC 싱어게인2’,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채널A 청춘스타’, ‘펩시’ 등 포함하여, 강다니엘, 고스트나인(GHOST9), 권은비,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LIGHTSUM(라잇썸),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바비 브라운, 도연&시미즈와 함께한 ‘THE RADIANT POWER PAIR’ 공개 2022-03-02 10:00:00
1일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위키미키의 도연, 라치카의 시미즈와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더 래디언트 파워 페어’를 공개했다. 이 둘은 영상 속에서 세련된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인텐시브 세럼 파운데이션’과 ‘인텐시브 스킨 세럼 프라이머’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을 형상화하여...
몬스타엑스 아이엠, 쪼꼬미 ‘슈퍼 그럼요’ 챌린지로 전 세계 트위터 실트 장악…유쾌함+선배美 모두 잡았다 2022-01-25 11:30:03
준비 과정을 낱낱이 공개했다. 명품 브랜드 협찬과도 같은 고퀄리티 초대장부터 티아라, 형형색색의 리본, 화룡점정을 찍은 레드카펫까지 준비한 여름과 다영은 아이엠을 찾아가 레전드급 챌린지 촬영에 성공했고, 이와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양일간 ‘임공주님’이 오르내리며 전 세...
위키미키 김도연, 드라마-광고 등 `열일 요정`의 당찬 행보 2021-05-18 14:40:06
브랜드의 모델로서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꾸준히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뷰티, 패션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이 가운데 김도연은 본업인 가수로서의 노력도 멈추지 않고 있다. 김도연은 개인 SNS를 통해 무용, 힙합 등 여러 장르의 댄스 영상을 공개, 위키미키 앨범 활동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