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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그룹들도 'AI 기술개발 속도'…백화점·대형마트 탈바꿈 2025-02-16 07:01:00
시스템도 개발했다. SSG닷컴은 '쓱렌즈'에 상품 사진정보와 브랜드, 특징 등 문자 정보까지 학습한 '멀티모달 AI'를 탑재했다. 스타벅스는 CCTV 영상을 실시간 분석해 매장 혼잡도를 AI가 알려주는 시스템을 사용 중이다. 현대백화점그룹도 AI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퓨처넷 산하 'AI랩'...
[박재항의 소소한 통찰] 슈퍼볼 광고에서 한국 기업이 사라진 까닭 2025-02-14 17:46:56
전후로 이미지 면에서 2000년대 초 삼성과 비슷했다. 품질과 기술 수준이 오르고 매출도 늘고 있는데 인정받지 못하고 있었다. 기존 이미지를 깰 파격적인 대형 무대가 필요했다. 2010년대 현대차·기아는 슈퍼볼 광고 후 여러 브랜드 영향력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그런데 올해는 슈퍼볼 광고를 중단했다. 이유가...
"임영웅도 피해자였다"...믿었던 투자사의 '배신' 2025-02-14 17:42:08
것 처럼 홍보했다. 그러나 업체가 사용한 이미지는 실제로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광고 사진으로 업체가 무단 도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허위 광고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며 "법적 조치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SM 30년 '도전의 역사'…진일보한 K팝의 뿌리 [이슈+] 2025-02-14 14:07:43
루아까지 SM이 공개한 30주년 브랜드 필름은 그 살아 숨 쉬는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 최초 또 최초…실험적인 'SM 정신'SM의 30년에는 브레이크가 없었다. 과감한 도전 정신과 다양한 실험은 '진일보한 K팝'을 가능케 했다. 문화적 충격을 안긴 '최초의 역사'에는 늘 SM의 이름이 새겨졌다....
전기차로 부활한 무쏘, 이렇게 생겼다 2025-02-14 09:56:52
브랜드 ‘무쏘’의 첫 번째 라인업 ‘무쏘 EV(MUSSO EV)’의 외관 이미지를 14일 공개했다. ‘무쏘 EV’는 국내 최초의 전기 픽업으로, 전기차(EV)의 경제성과 픽업의 실용성을 결합한 모델이다. 픽업 고유의 강인함과 전기차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균형 있게 표현했으며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풍부한 맞춤 사양을...
실용주의에 강인함 담았다…KGM, '무쏘 EV' 외관 이미지 공개 2025-02-14 09:29:46
KG모빌리티(이하 KGM)는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의 첫 번째 라인업 '무쏘 EV(MUSSO EV)'의 외관 이미지를 14일 공개했다. 대한민국 넘버원(No.1) 픽업 명가 KGM은 디자인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강인함으로 추진되는 디자인)’를 바탕으로 편리하면서도 튼튼한 ‘Handy & Tough’ 콘셉트로 ‘무쏘...
임영웅 얼굴 대놓고 걸더니…"9억 날렸다" 눈물 2025-02-14 07:15:46
홍보했다. 하지만 임영웅의 이미지는 실제로 그가 모델로 있는 건강보조식품, 은행, 샴푸 브랜드 광고 사진으로, A업체가 무단 도용한 것이다. 이에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뮤직 측도, 이 같은 무단 도용 허위 광고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며 "수시로 모니터링 중이며 필요한 법적 조치도 적극 검토 중"이라는 입장이다....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차수국 차 및 RTD 음료 세라티 개발 및 생산하는 ‘세라티’ 2025-02-13 10:38:49
단순한 차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건강한 자기관리(이너뷰티)와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차수국을 활용한 프리미엄 차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K-뷰티 및 웰니스 트렌드와 결합된 혁신적인 차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독하다 지독해…'대치맘' 이수지 뜨자마자 당근 뒤집어졌다 2025-02-13 07:50:34
일부 10대의 유행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인기 아이돌을 앰버서더로 내세운 시점과 맞물린다. 하지만 명품 소비 청소년들이 비슷한 복장으로 무리지어 다니면서 '일진패션'이라는 밈까지 생겼고, 이미지 소비와 공급 과잉, 중고 가격의 하락 등이 맞물리며 일부 브랜드의 인기는 하락했다....
카리나 모델로 내세우더니…파스꾸찌 3년 만에 '결단' 2025-02-12 21:00:05
평가를 받기도 했다. 카리나를 모델로 기용한 것도 이미지를 좀 더 젋게 바꿔보자는 목적이다. 파스꾸찌의 가격 인상은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가격 인상 기조에 따른 것이다. 앞서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4일부터 톨 사이즈 음료 22종의 가격을 200∼300원 올렸다. 할리스와 폴바셋도 지난달 일부 음료 가격을 인상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