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겨울 분천산타마을 오는 21일 개장 2024-12-13 15:15:23
브레드이발소’가 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총 2회 공연된다. 어린이 관광객들을 위한 ‘브레드이발소’ 사진촬영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동심 가득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진행될 이틀간의 특별공연은 방문객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산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호캉스 가면 "이건 꼭 사야해"…MZ들 홀딱 반했다 2024-11-11 20:00:05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브레드 이발소 크리스마스 키링이 포함된 유아동 동반 가족용 객실 패키지 ‘윈터 월드 타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 크리스마스 키링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윌크와 마카롱 중 랜덤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올겨울 서울에 '산타우체국' 생긴다 2024-10-17 12:00:00
아이들뿐만 아니라 산타에게 답장을 받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지를 보내면 크리스마스 시기에 답장을 받을 수 있다. 산타의 손편지 답장 안에는‘2024 브레드이발소’씰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기 아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산타우체국을 찾는 가족...
서울에 산타우체국 생긴다…"산타에게 편지 쓰면 답장" 2024-10-17 12:00:00
받을 수 있는 '산타에게 편지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산타에게 편지를 쓰고 우표를 붙여서 산타 우체국 주소(서울시 중구 소공로 70)로 편지를 보내면 된다. 산타의 손 편지 답장에는 '2024 브레드 이발소' 씰이 동봉된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우본 "산타에게 편지 쓰고 성탄절에 답장 받아보세요" 2024-09-26 12:00:30
손 편지와 '2024 브레드이발소' 씰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산타우체국은 서울중앙우체국 지하 1층에 위치한 우표박물관에 조성될 예정이며, 비영리 공익단체인 사단법인 온기와 대한결핵협회의 후원으로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산타를 좋아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베테랑 2' 추석 극장가 독주…개봉일만 50만명 동원 2024-09-14 13:05:31
수 63만4천여명, 예매율 75.4%를 기록하고 있다. 예매율 2위인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2만5천여명·3.0%), 3위인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1만9천여명·2.4%) 등과 격차가 큰 만큼 이날부터 18일까지 추석연휴 닷새간 독주가 전망된다. 다만 '베테랑 2'를 관람한 관객의...
뚜껑 열어보니 아쉬운 '베테랑2'…다른 영화 없나요? 2024-09-14 10:49:09
브레드이발소'의 두 번째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정지환 감독)이 추석 어린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천재 이발사 브레드, 사고뭉치 조수 윌크, 시크한 캐셔 초코와 귀염둥이 소시지까지, 최고의 빵스타로 돌아온 친구들의 신나는 일상을 그린...
황정민 정형외과 액션 보자…'베테랑2' 예매 60만 '압도적' 2024-09-13 11:23:17
'브레드 이발소: 빵스타의 탄생' 2.2%, 4위 '정국: 아이 엠 스틸' 2.1%, 5위 '룩백' 1.5% 순이다. '베테랑2'의 예매 관객 수는 60만 명 이상으로 압도적 수치다. 지난 4월 개봉 당일 80만 명이 예매한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4'에는 미치지 않지만 흥행이 예견된 양상이다. 특히...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유튜브 광고 온에어 2024-08-27 15:03:19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으며,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총 두 편의...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며 “외국인도 공감할 만한 무너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해외 고객들의 경험도 혁신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엑스포엔 LG유플러스가 지분 투자를 한 ‘캐치! 티니핑’ 제작사인 SAMG, ‘브레드이발소’ 제작사인 몬스터스튜디오 등도 참여했다. 이주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