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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고 싶어 한지 불태운 30년…산이 되고 바다가 됐다 2024-06-25 18:22:17
동양화를 배우고, 1991년 이탈리아 밀라노 브레라 국립미술원으로 떠난 그는 30여 년간 서예와 수묵화, 동양철학을 탐구했다. 지금은 주로 남프랑스 생폴드방스에 머물며 미국을 오간다. 타국살이 30년이 넘었지만 그의 한국어에는 구수한 남도 방언이 그대로 남아 있다. “살려고 한 거예요. 살려고. 20대 때 힘든 일을...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명소 브레라 구역 인근에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천100㎡ 규모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열었다. 서울 강남, 미국 나파밸리에 이은 세 번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우르퀴올라의 신작 2점이 전면 배치됐다. 사람과 교감하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우르퀴올라는 라이프스타일의...
구리 가격, 이스라엘 전쟁 총알,포탄 수요로 반등할까 [원자재 이슈탐구] 2023-10-16 07:00:05
구리 광산인 미네라 아구아리카 알룸브레라와 엘 파숑에 대해 일본의 스미토모 메탈 마이닝 등으로부터 공동 투자 제안을 받았다. 아르헨티나 정부에 따르면 이 광산에선 연간 총 43만5000t의 구리를 생산할 수 있다. 캐나다의 런딘마이닝도 아르헨티나의 호세마리아 광산 지분 40~50%를 인수하기 위해 일본 무역회사 및...
글렌코어, 뉴몬트로부터 아르헨티나 JV 지분 1억2490만 달러 인수 2022-09-23 22:11:03
브레라 공장과 광산 인프라 및 아구아 리카 프로젝트의 통합에 따라 설립됐다. 계약 조건에 따라 상업 생산이 시작되면 3천만 달러의 유예금도 지급될 것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여기에는 연간 6%의 이자가 부과되며 총 이연 대가는 5천만 달러로 제한된다. 거래 후 야마나골드는 프로젝트의 56.25% 소유권으로 프로젝트...
예술적 영감의 공간 '빌라 디 메트로시티', MZ세대의 놀이터가 되다 2020-11-17 14:47:54
밀라노 브레라 박물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잠볼라냐와 베르니니 조각상, 현대 미술관에서 볼 수 있을 만한 하이퍼 리얼 마네킹까지 어우러져 영감의 원천을 자극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퍼 리얼 마네킹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MZ세대의 트렌드와 맞아떨어져 색다른 볼거리로 인기를...
"증강현실로 써보고 사세요"…롯데홈쇼핑 `리얼 피팅` 선보여 2020-07-13 09:01:40
자연스럽게 비춰 볼 수 있다. 현재 구찌, 안나수이, 브레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안경 상품에 적용한 상태다. 내달 중 모자를 비롯해 목걸이, 시계, 반지 등 주얼리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14일(화) 오후 8시에는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리얼 피팅’ 서비스...
롯데홈쇼핑, 모바일 통한 '가상 착용 서비스' 출시 2020-07-13 08:32:38
구찌, 안나수이, 브레라 등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안경 상품에 적용됐으며, 내달 모자와 목걸이, 시계, 반지 등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가 확대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리얼 피팅 서비스 출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구찌, 안나수이, 랑방, 에스까다 등...
트렌디한 식문화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만남, ‘미미미 가든’ 청담 오픈 2020-05-08 14:59:57
주목해보는 것이 어떨까.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해 새로운 푸드 컬처를 선보이고 있는 트렌디한 식문화 공간 ‘미미미(MeMeM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이 청담동에 오픈한다. 미미미 가든은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총 3개 층 규모로 조성, 공간별로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한 2020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2020-01-16 16:19:31
밀라네제들이 사랑하는 유서 깊은 거리 ‘비아 브레라(Via Brera)’, 밀라노 외곽지역에 위치한 17세기에 지어진 대저택 등이 등장해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하는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에피소드 영상에서는 2020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메트로시티의 제품도 엿볼 수...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서 메트로시티 20SS 오픈하우스를 만나다 2019-09-26 11:42:09
호응을 얻었다. 메트로시티 20SS 오픈하우스는 브레라 거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밀라노점에 마련되었으며,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운영되었다. 이곳 오픈하우스는 문화•예술 중심지인 밀라노의 역사와 전통에 메트로시티 브랜드의 컨셉을 녹여냈다. 20SS 시즌의 KEY-COLOR인 네온 오렌지&핑크 컬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