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스카 특수 누릴까…극장가, 아카데미 후보작 줄개봉 [무비인사이드] 2025-02-13 07:15:03
‘브루탈리스트’, ‘서브스턴스’, ‘아노라’, ‘인사이드 아웃 2’, ‘와일드 로봇’ 등 기개봉작까지 총 15편으로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시네마는 다음 달 4일까지 아카데미 최종 후보에 오른 7편을 선보이며 수상작 예측 이벤트도 연다. 메가박스도 오는 23일까지 아카데미 최종 후보에...
KT알파, 작년 영업이익 246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02-12 16:27:13
브랜드 르투아를 리뉴얼하고, 브루노제이와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네로지아르디니, 팻무스 등 독점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는 등 패션 카테고리 육성에 집중했다. 또 주목도 높은 쇼호스트와 셀럽을 영입하고 특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KT알파 쇼핑은 올해 KT그룹의 마케팅 시너지 집결을 통해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한국인의 못말리는 '스벅사랑'…매출 '3조' 넘었다 2025-02-11 17:38:21
서비스 출시와 '나우 브루잉' 서비스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개선했다. 2023년부터 150개 넘는 매장에 진동벨을 도입했다.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특화 매장과 프리미엄 전략도 추진했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은 현재 2천9개로, 일본을 제치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1999년 이화여대...
한국 스타벅스 매출 3조원 첫 돌파…이대 1호점 오픈 25년만에 2025-02-11 16:25:58
있는 '나우 브루잉' 서비스도 확대했다. 2023년부터 시작해 현재 150개 넘는 매장에 진동벨을 사용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화 매장을 늘리고 있으며 '리저브 온리' 매장 같은 프리미엄 전략도 강화했다"면서 "사이렌 오더 취소 기능을 새로 도입하는 등...
일상에 스며드는 편안함, 우아함…봄보다 먼저 소비자 마음 녹이다 2025-02-11 16:01:51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봄의 신부’ 위한 맞춤형 가구도봄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가구의 니즈도 늘어나는 추세다. 정수기 렌털 강자인 코웨이가 내놓은 ‘비렉스 스마트매트리스’가 대표적 사례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쿠쿠홈시스,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수기 라인 드립커피 모듈 장착…쾌속 제빙 2025-02-11 15:35:42
선택할 수 있다. 바리스타 드립 모듈 장착 시 브루잉 모드로 전환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18가지 커피 레시피 옵션을 제공한다. 이외에 소비자가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4시간에 한 번씩 내부를 비워 더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얼음 토출구와 보일링 챔버, 커버 등 부속품은 쉽게 분리 및 체결할 수 있어...
미리보는 오스카 후보작…롯데시네마, 아카데미 기획전 개최 2025-02-07 14:19:14
'라즐로 토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브루탈리스트', ‘데미 무어’가 데뷔 45년 만에 첫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논스톱 블러디 스릴러 ▲'서브스턴스', 로튼토마토 신선도 99%에 빛나는 ‘션 베이커’표 블랙코미디 ▲'아노라'도...
롯데백화점서 '시시호시' 팝업…밸런타인데이 선물 판매 2025-02-05 11:52:04
브루잉 꿀주(Mead)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부즈앤버리의 허니라이크 등이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시시호시 양말, 롯데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장은 "고객들에게 시시호시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과 이색 협업 등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고침] 경제(한국 스타벅스 매장 2천9개, 일본 처음 추월…) 2025-01-30 15:20:31
수 있는 '나우 브루잉' 서비스도 확대했다. 2023년부터 시작해 100개 넘는 매장에 진동벨을 사용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도입도 검토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성장은 국내 커피 시장의 성장과 함께했다. 국내 커피 전문점은 지난 2022년 10만개를 넘었다. 유로모니터는 한국의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을 2023년 기준...
한국 스타벅스 매장 2천9개, 일본 처음 앞질렀다 2025-01-30 06:25:01
수 있는 '나우 브루잉' 서비스도 확대했다. 2023년부터 시작해 100개 넘는 매장에 진동벨을 사용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도입도 검토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성장은 국내 커피 시장의 성장과 함께했다. 국내 커피 전문점은 지난 2022년 10만개를 넘었다. 유로모니터는 한국의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을 2023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