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몰, 오는 22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0% 할인 2024-11-15 09:55:31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배지가 있는 총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닥스와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 제품까지 모두 포함된다. 행사 대상 전체 품목에 10%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일반 쿠폰', 일부...
페달 밟는 대로 쭉쭉…운전 재미 느꼈다 2024-10-29 16:53:31
띄었다. 차량 전면 그릴과 차량 후면에 부착된 RS3 배지가 대표적이다. 19인치 5-스포크 Y-스타일 그래픽 디자인 휠과 RS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장착해 RS 모델의 강렬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도 돋보였다. 일반 LED보다 좀더 촘촘하게 배열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에는 레이저 라이트까지 더해져 긴 가시거리를 자랑했...
롤스로이스모터카, 럭셔리 SUV '컬리넌 시리즈Ⅱ' 국내 출시 2024-10-17 11:42:58
'블랙 배지 컬리넌 시리즈 II'는 최고출력 600마력, 최대토크 900Nm(91.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기어 조작 레버에 있는 '로우'(Low) 버튼을 누르면 더욱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컬리넌은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아이린 니케인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車 한 대에 무려 6억"…'럭셔리 끝판왕' SUV 돌아왔다 2024-10-17 11:30:59
버전인 블랙 배지 컬리넌 시리즈 II의 경우 환희의 여신상을 포함해 모든 외관 디테일과 광택을 검정으로 마감했다. 후면부 테일 게이트, 범퍼 액센트, 배기구와 같은 요소에는 특별한 크롬 도금 방식을 적용해 블랙 배지 모델 특유의 인상적 포인트를 줬다. 실내에는 대시보드 상부에 아날로그와 디지털 장인정신의 융합을...
사업영토 확장에 분주한 HR 전문기업들 2024-10-14 16:16:57
신용카드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 리멤버 블랙 카드는 1억 이상 연봉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PLCC(상업자표시전용카드)다. 하나카드의 다양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회원은 리멤버 커뮤니티 내 활용 가능한 억대 연봉 인증 배지도 받는다. 리멤버 블랙 카드의 연회비...
가장 진보한 럭셔리 세단…'고스트 시리즈 II'·'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 최초 공개 2024-10-10 10:23:03
및 환희의 여신상, 측면부 배지 등을 검정 크롬으로 마감해 차량의 강력한 존재감을 배가했으며 롤스로이스 사상 최초로 도어 핸들 또한 검정색으로 마감해 더욱 짙은 어둠을 완성했다.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의 외관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부분은 22인치 부분 광택 7-스포크 단조 휠이다. 전설적인 고출력 V12...
"마세라티 잔존가치 日보다 20% 낮아…할인정책 폐지할 것" 2024-09-24 16:10:44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2종’을 선보이는 등 한국 시장에 애정을 드러냈다. 롤스로이스는 지난해 276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일본을 넘어섰다. 한국(434대 판매)이 전 세계 일곱 번째 시장으로 올라선 벤틀리는 지난 11일 대형 세단 ‘더 뉴 플라잉스퍼’의 실물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 마이바흐에...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고객사 500개 돌파…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Geeks' Briefing] 2024-09-10 14:45:39
프리미엄 신용카드 ‘리멤버 블랙’을 출시한다. ‘리멤버 블랙’ 카드는 1억원 이상 연봉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PLCC(상업자표시전용카드)다. 하나카드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의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모든 가입 회원들에게 리멤버 커뮤니티 내 활용 가능한 억대 연봉...
모나미, LG 트윈스 팬시 굿즈 출시 2024-09-09 09:29:35
볼펜세트, 2023 정규리그 우승 153 골드 배지 세트 등 LG트윈스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 굿즈는 ‘트윈스 프렌즈를 모나미와 함께 우리의 일상 속에서’라는 슬로건 아래 LG트윈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제품 전반에는 구단의 대표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 ‘LG트윈스 포토카드...
1억 넘는 '럭셔리카' 승승장구 하더니…판매량 반토막 '굴욕' 2024-07-04 14:11:11
롤스로이스 역시 한국 시장만을 위한 모델로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판매량보단 고급스러운 브랜드 퀄리티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인 셈이다. 마세라티는 전날 V6 엔진을 얹은 신차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를 국내 최초 공개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