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차·하이브리드 효과에…10월 자동차 수출 또 '최고치' 2024-11-14 11:00:01
있다. 다만 전기차 수출량은 전년 동월 대비 21.2% 줄어든 1만9766대를 기록하는 등 '캐즘' 상태가 이어지고 있다. 10월 가장 수출량이 많았던 차량은 트렉스로 3만465대가 수출됐다. 그 뒤를 아반떼(2만149대), 트레일블레이저(1만8810대), 코나(1만8313대), 펠리세이드(1만3362대) 순으로 많이 수출됐다. 이슬기...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서 한 달 매출 120억 찍었다 2024-11-07 17:39:57
재킷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헤이웨이트 CP 워크 재킷 등 가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간절기 아우터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23년말 기준으로 5개였던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점포는 올해 10월말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16호점)까지 포함하여 3배 이상 확대됐다.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오프라인 점포 누계...
한국GM 10월 5만21대 판매…해외 호실적에 작년보다 8.1%↑ 2024-11-01 16:17:44
2만9천843대 판매되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도 1년 전보다 8.7% 늘어난 1만8천204대가 팔렸다. 내수 시장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작년 동월보다 50.2% 감소한 1천516대, 트레일블레이저가 38.3% 감소한 306대 팔렸다. 신차 출시 효과가 사그라든 영향으로 풀이된다. 지난달 반조립 제품(CKD)...
GM 한국사업장, 10월 총 5만21대 판매…전년비 8.1% ↑ 2024-11-01 15:54:44
시장에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등 GM의 핵심 제품들이 높은 경쟁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며 "11월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 제품 전반에 걸쳐 무이자 할부, 현금 지원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혜택을...
꽃모양 브로치만 1억…'헉' 소리 나는 지드래곤 패션 화제 2024-10-31 08:13:44
독특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블레이저 재킷 안에는 레드 컬러 베이스에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넥타이를 매치해 빈티지함을 배가했다. 신발은 크리스찬 루부탱의 '오렌지 스웨이드 로퍼'로, 현재는 단종된 제품이다. 개인 소장 아이템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착용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낸 제품이다....
한국GM 9월 3만8천967대 판매…완성차 5사 중 유일하게 증가 2024-10-02 16:40:57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는 9월 한 달 동안 14.7% 증가한 총 2만3천736대가 해외 시장에서 판매됐다. 한국GM 영업·서비스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등 쉐보레 브랜드는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해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GM 한국사업장, 9월 3만8967대 판매… 전년비 6.6% ↑ 2024-10-02 16:13:49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9월 한 달 동안 해외시장에서 총 1만3273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0.5% 증가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해 오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의 9월 내수 판매는 총 1958대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세대 초월한 우아함"…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23:33
캐시 블레이저와 콤피 다운, 레더 재킷 등 천연 소재 상품을 비롯해 양가죽과 무스탕, 가죽 아우터 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또 캐시미어 블렌딩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 니트 후디 스웨터 등을 매칭해 고급스러운 캐주얼룩도 선보였다. 지난해 갤럭시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브랜딩 아이덴티티(BI)를...
삼성물산 남성복 갤럭시,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 2024-10-02 14:17:14
멘토나 선배가 때로는 젊은 층에게 삶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함께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슬로건으로는 '엘레강스 이즈 타임리스'(우아함은 시대를 초월한다)를 선정했다. 캐시 블레이저, 콤피(Comfy·편안한)다운, 가죽 재킷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했다. chacha@yna.co.kr (끝)...
'티메프 사태' 반사이익 봤나…대형마트·백화점 순위 상승 2024-09-29 18:03:24
파리바게뜨(97위), 삼성페이(98위), 트레일블레이저(99위) 등은 100위권에 신규 진입했다. 이번 3분기 100대 브랜드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BSTI 순위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