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가을 나들이·가을 먹거리 즐기러 호텔로 2024-11-04 11:06:35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객에게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뷔페에서는 대하 해파리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키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이번주뭘살까] '가을 나들이 절정'…먹거리부터 옷까지 할인전 풍성 2024-10-26 07:00:02
채소와 구이용 모듬 버섯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망고, 블루베리, 사과, 배, 샤인머스캣, 단감, 고구마, 생굴, 홍가리비 등의 농·해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 오는 30일까지 '살림 대가의 가을 미식 밥상'을 주제로 먹거리 할인 행사를 한다. 제철 농산물과 수산물, 가공식품을 최대...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행사 기간 래핑차일드, 빈폴키즈, 헤지스키즈, 블루독베이비 등이 참여해 유아동 래쉬가드와 바캉스룩을 최대 60% 할인한다. '여행 캐리어 브랜드 대전'에서는 쌤소나이트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스위스밀리터리 등 캐리어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한다. ▲ 전자랜드 = 파리올림픽에 맞춰 다음...
귀에 쏙쏙 박히는 투어스 표 음악…'신 음원강자' 컴백 기대 [이슈+] 2024-05-14 15:56:04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는 누적 판매 50만장(써클차트 3월 말 기준) 이상을 넘어섰다. 투어스는 이 곡으로 3개월 만에 첫 신인상을 품에 안으며 올해 최고 신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투어스와 '첫 만남' 신드롬의 밑바탕에는 이들의 '자연스럽고 친근한 음악적 화법'이 있다. 소년...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코디를 선보였다. 파스텔톤의 블루·핑크 조합의 치마 셋업과 핑크 운동화로 몽글몽글한 솜사탕 같은 코디에 무지개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니삭스로 마무리했다”며 “양갈래로 높게 땋은 헤어에 핑크 미니 리본으로 발레코어의 느낌을 더해주며 송채아 키즈 모델이 가진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해주는 리부트 젤리 화보...
페드워치 따르면 6월 금리동결 가능성 79.7%-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9 08:30:47
#키다리스튜디오 #미스터블루 #엔비티 #와이랩 #핑거스토리 5) 넷플릭스, 올해 1분기 가입자 933만명 증가…시장 예상치 상회 - 18일(현지시간) 넷플릭스가 발표한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분기 가입자 수는 전 세계에서 933만명 늘어 총 2억6천960만명을 기록 - 1분기 매출은 93억7천만달러(약 12조9천306억원)로...
"설에 생활용품 선물 어때요?"…베스트셀러로 세트 꾸린 깨끗한나라 2024-01-25 16:45:21
로션티슈 200매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캡 70매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캡 46매 △보솜이 펀앤플레이 아기물티슈 슬림캡 30매 △디어스킨 리얼모달 생리대 중형 4p △포포몽 스킨케어 펫티슈 장갑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깨끗한나라...
'워크웨어' 틈새시장 노렸다…매년 매출 2배씩 뛰는 이 회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8 10:00:42
후 매출이 배로 성장하고 있다. 블루웨어는 폐플라스틱 등으로 만든 재활용 섬유를 사용해 서울도시철도공사와 울산항만공사,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 등 민간·공기업의 근무용 유니폼을 제작하는 기업간(B2B) 사업을 주로 한다. 디자이너 브랜드인 몽세누·리포지션, 그리고 블루웨어를 운영하는 리비저너리의...
패션테크 리비저너리, 중소벤처부 '팁스' 선정 2023-11-09 17:16:27
패션테크 기업이다. '몽세누', '블루웨어', '리포지션' 등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고, 최근에는 패션 제작공정을 표준화할 수 있는 디지털 공정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이 솔루션은 패션과 커머스 제품의 제작과정을 디지털로 전환해 비용을 절감해준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티빙과 웨이브가 합병한다면…"넷플릭스 사용 시간 88% 수준" [Geeks' Briefing] 2023-09-13 16:06:28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다음 달 11일 10번째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주제는 '아톰 vs 비트'다. 참여 스타트업은 △우주(우나스텔라, 아이디씨티) △양자(큐토프, 큐노바) △기후(포엘, 그리너리) △웰빙(트윈위즈, 써밋츠) △연결(유니컨, 소리를보는통로) △전기차(솔리텍, 스칼라데이터) 등의 분야에서 대결 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