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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년 일군 '학전'과 작별 인사하고 영면에 든 김민기 2024-07-24 15:46:37
블루(2024년 폐관)와 학전그린(2013년 폐관) 소극장을 운영했다. 연극, 대중음악, 클래식, 국악, 무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소극장 문화를 일궜다. 김 전 대표는 위암이 간으로 전이돼 항암치료를 받던 중 폐렴으로 지난 21일 별세했다. 향년 73세. 고인은 천안공원묘원에서 영면에 든다. ▶(관련 칼럼) '지하철...
"갖고 싶다" 남학생들 편의점 앞에 '우르르'…오픈런 '대란' 2024-06-21 15:18:16
‘블루 아카이브’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굿즈 △캔배지 △아크릴 키링 △아크릴 스탠드를 구매하기 위해 오픈 하루 전부터 긴 대기 줄이 생겼다. GS25는 2022년에도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빵, 스낵, 젤리 등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 판매량이 15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하이트진로, 칼로리 1/3로 줄인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9:49:31
블루 컬러의 라벨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영향력 있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채로운 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컬러잔, 쏘맥잔 등 테라의 인기 굿즈를 '테라 라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하이트진로, 알코올 도수·칼로리 낮춘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8:40:42
수 있도록 '코발트 블루' 색상 라벨을 적용했다. 또한 손글씨 타입 서체로 가벼운 느낌을 표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델로 배우 이동욱을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영향력 있는 유튜버, 인플루언서와 함께 소셜미디어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티셔츠를 증정하고 행사 간 사용한 음료 페트병 및 캔을 제출하면 전용 굿즈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마라톤 대회와 함께 사전 선정 소비자 대상 아이오닉 5 일주일 렌탈 시승 및 마라톤 종료 후 귀가 이벤트도 운영했다. 또 컬러풀 라이프, 르르르 뛰지컬 100,...
'선벨트' 고전 바이든 재선 운명은…"블루월 요새화에 달렸다" 2024-05-17 15:40:44
블루월'(Blue Wall·파란 장벽)으로도 불렸다. 경제 침체에 실망한 유권자들이 2016년 대선에서 대거 민주당에 등을 돌린 바 있지만, 2020년 대선 때 바이든 대통령이 탈환에 성공하며 당선됐다. 대선 승패를 사실상 좌우하는 7개 경합주 가운데 '선벨트' 조지아주와 노스캐롤라이나주, 서부의 애리조나주와...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판단했습니다. 차별화를 통해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바꾸는 것이죠. 미국에 1만 개의 브루어리가 있지만 그 어떤 업체도 저희가 만드는 건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도깨비어는 레드오션에서도 유니콘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Q. UC버클리 대학에서 공부할 때 현재 사업과 관련된 공부를 했나요. A....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호주 소비자 만족도 1위 2024-03-18 11:55:59
소비자 조사기관 캔스타 블루에 따르면 갤럭시워치 6 등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제품군은 올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한 스마트워치·피트니스 트래커로 선정됐다. 갤럭시워치 시리즈는 전반적 만족도는 물론, 사용자 친화도, 배터리 성능, 내구성, 가격 대비 가치 등 세부 항목에서 모두 5점 만점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2021년...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를 활용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사진 촬영과 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모델 사진 체험 존, 미니 사이즈 크러시 공병에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이용해 무드 등을 직접 만드는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약 8000여 명의 소비자가 방문했다. 하헌형...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도 선보였다. 블루라임향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고, 청량함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소비자 친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