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식품부, 쌀가공산업 포럼…CJ제일제당 등에 장관상 2024-09-10 11:00:06
비락식혜 제로, 하림산업의 닭육수 쌀라면 등 10개를 선정했다. 농식품부는 우수제품을 개발한 기업에 장관상을 준다. 시상식에 이어 이기원 한국푸드테크협의회 회장이 '쌀가공식품'을 주제로 강연하고 우아한형제들, GS리테일[007070] 등의 상품기획자가 쌀가공식품 판로 개척 노하우를 알려주는 토크콘서트가...
"먹으면서 살 뺀다" 입소문…'제로' 식혜 1000만개 팔렸다 2024-08-12 10:07:27
올해 1∼7월 비락식혜 브랜드 전체 제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팔도는 식혜 수요가 늘어나는 오는 추석을 맞아 생산량을 늘릴 계획. 또 비락식혜 브랜드 전체 제품의 판매량 목표를 연간 1억개로 잡았다. 또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식혜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이달 출시되는 파우치형 제품...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2024-08-12 09:29:46
=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무설탕 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5개월 만에 1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팔렸고, 이후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판매됐다. 비락식혜 제로 판매 호조에 따라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 올해 1∼7월 비락식혜 브랜드의 전체 제품 판매량은...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있다. 콜라와 사이다 등 제로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식혜 등 전통음료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최초의 즉석음용(RTD) 제품이다. 팔도는...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4-05-22 08:38:32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는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3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보다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을 늘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콜라까지 밀어냈다고?"…베트남도 푹 빠진 'K-음료' 뭐길래 2024-04-01 07:32:42
성장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비락식혜 등을 판매하는 팔도 역시 지난해 음료 수출액이 전년보다 역 17% 증가했고, 올해엔 비락식혜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전통 음료 세계화에 집중할 계획을 밝혔다. 웅진식품의 아침햇살은 베트남에서 콜라를 제치고 음료시장 1위를 차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연도...
'K-음료'도 외국서 인기 상승…작년 수출 '역대 최대' 2024-04-01 06:01:00
계획이다. 비락 식혜 마케팅을 강화하고, 할랄(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시장 등으로 판로를 확대할 방침이다. 웅진식품도 음료 수출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대표 브랜드 아침햇살이 인기를 끌며 전체 해외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식혜도 제로칼로리"…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2024-03-28 09:18:30
"식혜도 제로칼로리"…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로' 제품이다. 팔도는 설탕을 넣지 않고 기존 비락식혜 맛을 유지한 저열량 제품을...
K식품·뷰티, 印尼 할랄시장에 꽂힌 까닭 2024-02-07 17:58:15
다른 이슬람 국가보다 받기가 까다롭지만 그만큼 공신력도 높다”고 했다. 식품업계도 인도네시아 무슬림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팔도는 지난 6일 밥알을 없앤 ‘비락식혜’를 현지에 선보였다. CJ제일제당과 삼양식품, 빙그레 등도 각각 주력 제품인 ‘해찬들 고추장’ ‘불닭볶음면’ ‘바나나맛우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