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 보면 포인트 주는 버즈빌…티끌 모아 '유니콘' 도전 2020-02-18 17:11:31
상형과 비보상형 광고를 비교한 결과 광고수익률은 두 배 이상, 클릭 한 건당 구매가 일어나는 비율은 최대 3.3배까지 높았다”고 설명했다. 버즈빌의 새로운 목표는 영토 확장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광고에도 리워드를 도입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공동투자 협의체 메가세븐클럽에서 205억원의...
[2016 앱쇼코리아] 모바일 게임 소개 앱 `게임티티` 2016-12-04 16:03:52
`보상형 CPI`의 경우 이용자 중 대다수가 보상 취득 후 앱을 바로 삭제하는 패턴을 띈다. 하지만 게임티티에서 제공하는 `비보상형 CPI`의 경우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단편적이지만 강력한 재미 추구형 진성 유저 공급 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다. 게임은 동영상 기반이기 때문에 그냥...
아이이, 모바일 광고 마케팅 사업 본격 추진 2016-10-28 14:37:21
개인)를 활용한 비보상형 CPA(Cost Per Action)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서비스를 출시해 올해 상반기 매출 4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 1월까지 총 10만여명의 누적 마케터 회원을 확보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지난 9월에는 미국 현지법인 설립을 완료해 사업을...
김홍식 대표 "벙글코리아 동영상광고 6개월만에 안착했어요" 2016-01-21 15:21:01
있는 형식의 '비보상형' 게임이 보편화되어 있다. 인앱결제보다 동영상 광고를 통해 수익을 더 많이 얻는 경우도 있다.한국은 액션 rpg가 매출의 대세 장르지만,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다양한 게임이 湊팁愎? 사용자도 단순한 랭킹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장르를 찾아가는 것이 대부분이다.김 대표는 "글로벌 시장의 앱...
"SNS에 앱 소개하고 돈 벌자!"…'쉐어팝' 출시 2015-08-11 10:21:05
1억원의 매출이 발생했는데, 이를 통해 입소문을 통한 비보상형 앱 마케팅의 잠재력을 알 수 있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한편, 쉐어팝은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 해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치열한 앱 스토어 순위 경쟁에서 살아남는 비법은? 2015-01-22 11:14:00
물론 보상형/비보상형 상품 집행과 중복제거, 일반 디스플레이광고(da)에 대한 유입 트래킹까지 가능한 'dmc one sdk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dmc one sdk 프로젝트'의 통합 sdk에는 리워드와 비리워드 광고로 앱마켓 내 순위 부스팅을 통해 대규모 다운로드를 유발하는 '엠피커(mpicker)'와 모바일...
'레알팜', 런칭 3년차에 매출 수직상승! 그 이유는? 2014-12-04 10:31:01
구성된 독특한 바이럴 요소가 앱리프트의 비보상형 광고와 더불어 나온 성과였다. 비보상형 캠페인은 진성 유저의 모객을 위해 주로 사용되지만, 앱 설치에 대한 대가를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볼륨이 낮고, 바이럴이 잘 이어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레알팜과 같이 잘 만들어진 게임이 해당 게임만의 특징으로...
티몬, 쇼핑을 넘어 이제 게임까지 나서나? 2014-09-02 17:41:01
상형 cpi(cost per install)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non-reward) cpi를 선택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비보상형 cpi는 최근 떠오르는 마케팅 수법으로 일종의 리워드 만을 노리고 유입된 게이머의 실제 잔존율이 크게 떨어진 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반면 '티몬 게임마케팅 플랫폼'은 실제...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21:00:59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장 가능성에 비춰봤을 때 아직 시작단계에 불과하다. 현재는 모바일 게임분야가 성과형 모바일 광고시장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올해부터 비게임분야의...
HitFox 그룹, 모바일 플랫폼 '데이터몽크' 품었다 2014-04-07 18:33:28
비보상형 설치형 단가(cpi)를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한다. hitfox그룹의 coo를 맡고 있는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는 '모바일 광고시장은 앞으로 성장 가능성에 비춰봤을 때 아직 시작단계에 불과하다. 현재는 모바일 게임분야가 성과형 모바일 광고시장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올해부터 비게임분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