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3분기 영업이익 669억…작년보다 6.1% 증가 2024-11-01 15:12:18
사업도 저당·저열량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중심으로 국내외 판매가 늘며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참치액, 간편식 등 일반 식품 부문의 꾸준한 성장과 자회사 동원홈푸드의 외형 확장으로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며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해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성장...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결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상에서 비건소스는 비비드키친(376건), CJ제일제당(35)건, 오뚜기(32)건 순으로 언급량이 많았습니다. 동원홈푸드는 2020년 소스·간편식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론칭했는데요. 지난 5월에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고 밝힌 가수 비비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소비...
“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 점도 동원홈푸드 호실적 요인으로 평가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 및 브랜드...
동원F&B 상반기 영업이익 788억원…작년 대비 11.2% 증가 2024-08-01 13:19:28
'비비드키친'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 점도 동원홈푸드 호실적 요인으로 평가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 및 브랜드 육성에 집중하는 한편 신규 K-푸드 발굴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동원홈푸드, B2C 소스 공략 강화 2024-05-10 18:12:30
‘비비드키친’(사진)이란 소스·간편식 전문 브랜드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가수 비비를 내세워 광고 마케팅에 나섰다.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의 모델로 비비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국내 소스, 시즈닝 등 조미 B2B(기업 간 거래) 시장 1위 기업이다. 샘표, 풀무원, 서브웨이, 맥도날드, BHC, 교촌 등...
"어쩐지 속 쓰리더라"…매운맛 소스 20개 비교해 보니 2024-04-18 12:00:03
저당 핫불닭소스, 킬로리 매운양념 치킨소스, 비비드키친 저당 마라소스)은 모두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었다. 그 중 2가지 이상의 감미료가 사용되는 제품은 벨라 핫 양념치킨소스와 킬로리 매운양념 치킨소스 등 2개 제품이었다. 소비자연맹은 "조사대상 20개 제품 중 틈새소스 1개 제품을 제외한 다른 제품들은 매운맛 정...
[신상잇슈] hy '윌 당밸런스'·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류' 2024-04-06 07:00:06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로 짜장 소스, 짬뽕 소스, 돈가스 소스 등 3종을 출시했다.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당류 함량을 낮췄다. 짜장 소스와 짬뽕 소스는 당 함량이 100g 기준 각각 3g, 1g 수준이다. 돈가스 소스 당 함량은 100g당 4g이다. ▲ 이디야커피는 창립...
셰프의 파인다이닝, 지하벙커에선 클럽음악…'빛의 축제'를 빛내다 2023-06-08 17:13:18
비비드 키친’은 축제 기간 내내 전통적인 요리와 현대적인 파인다이닝을 선보인다. 미쉐린 스타 셰프들과 마스터셰프 호주의 우승자, BBQ 챔피언 등이 호주의 식재료와 장작을 활용해 음식을 내놓았다. 호주 와이너리의 농부들과 음식 저널리스트, 레스토랑 경영자들이 모여 호주의 미식을 소개하는 ‘미래의 음식’ 세션...
동원홈푸드, 비건 브랜드 '비비드그린' 론칭…카레 2종 출시 2023-04-18 09:25:57
브랜드 비비드그린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비드그린은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비건 전문 브랜드다.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동원홈푸드는 이날 비비드그린 론칭과 함께 비건 카레 2종을 선보였다. 비비드카레는 순한 맛과 매운 맛 2종이며,...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여럿 있다. 동원홈푸드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통해 저당·저칼로리 소스 제품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굴소스의 경우 100g당 당류 함량과 열량이 각각 30㎉과 0g에 불과하다. 오뚜기도 100g당 칼로리가 30㎉이 채 안되는 저칼로리 샐러드 드레싱을 내놓은 바 있다. 설탕을 빼고 칼로리를 낮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