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리코스, '르 비엘 (LE BIEL)' 프리미엄 미백화장품 신제품 출시 2025-01-02 16:00:03
르 비엘 루미너스 비비 쿠션(LE BIEL Luminous BB Cushion)은 자외선 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비비쿠션으로 판테놀, 알란토인, 저분자 콜라겐,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고 높은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광채와 지속력으로 외출 시 간편하고 만족스러움을 더했다....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말복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 보양식 트렌드에 발맞춰 'CJ 비비고 누룽지 삼계탕'과 '하림 삼계탕'을 9천원대에 판매한다. 백숙용 '두마리복닭'과 '토종닭'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한다. '명품 보양식 전복장'은 2만원대, '손질 민물 장어'는 행사...
"쿠션·틴트 탄생시킨 트렌드 세터…그 뒤엔 뛰어난 제조 경쟁력" 2024-07-04 17:29:27
트렌드 세터”라고 했다. “K뷰티는 비비크림, 틴트, 마스크팩,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탄생시켰다”며 “미국과 일본, 유럽의 주요 브랜드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아이스타일은 일본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인 ‘엣코스메(@cosme)’를 운영하는 모기업이다. 엣코스메는 일본 내에서...
LF 아떼, 4년 만에 무기자차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2-29 09:02:43
제품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를 케어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자외선 차단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비비크림 안바른 얼굴 못보겠다"…로션만 알던 남자들의 변신 2022-02-08 21:00:06
시작했다. 김씨는 "업무상 미팅이 많아 비비크림을 바르고 있다. 처음 바를 땐 어색했는데 이제는 비비크림을 안 바른 얼굴로는 거울도 못 보겠더라"고 말했다. # 대학생 박모군(26)은 최근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여자친구 추천으로 처음 아이브로우를 사용해봤는데 눈썹이 선명해지니 전체적으로...
바디마사져&크림’ 3일(월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라방 중 마사져와 크림 40% 할인에 쿠션 증정, 콜라겐 생성으로 피부 탄력+재생 도와. RED LED로... 2021-12-30 14:23:00
추가됐는데. 이는 1988년 프랑스에서 발표한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40% 할인 판매 에스번 마사져는 라이브방송 가격으로 98,000원에서 40% 할인된 48,000원에 판매하며, 비비쿠션(38,000원)을 경품으로 준다. 에스번 크림도 49,800원에서 40% 할인된 21,800원의 파격 할인...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도 비비크림, 쿠션 등의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충분히 공략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비레디의 경우 지난해...
미샤, 알리바바 티몰과 손잡고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2021-08-24 14:41:41
대표 상품인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과 신제품 '레드쿠션'을 총 10만개 이상 판매했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김유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티몰과의 협업이 회사의 디지털 전환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