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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신용·체크카드 부문 1위 2024-11-13 09:48:35
조사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최초 카드사가 됐다.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대표적인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신용 및 체크카드 서비스업 부문은 본인 명의로 카드를 발급받아 실제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들에 의해 평가된다....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학술제 릴레이 세미나 성료 2024-11-12 19:13:50
학과장인 신종칠 교수, 학술제를 후원한 CCIM한국협회 민흥식 회장을 비롯해 대학원 재학생 및 학부생 등 약 15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학술제는 ‘Dream on 2025, 부동산 시장 전망과 부동산 산업 가치 창출 확대 방안’을 주제로 열렸다. 국내 부동산 개발업계를 대표하는 1세대 디벨로퍼 문주현 MDM 그룹...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학술제 개최···문주현 MDM 회장 등 강연 2024-11-06 14:05:35
주최하고, 상업용·해외부동산전문가단체 CCIM한국협회(회장 민흥식)가 후원하는 이번 학술제는 ‘Dream on 2025, 부동산 시장 전망과 부동산 산업 가치 창출 확대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며, 부동산 개발업계를 대표하는 1세대 디벨로퍼 MDM 문주현 회장을 비롯해 부동산 산업계의 중추적인 인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주제에...
미래 먹거리 AI·로봇, 한국의 선두 도전은 아직 진행 중 [15대 산업경쟁력 리포트] 2024-10-29 09:52:27
목표로 하고 있다. 아직 투자만큼의 매출 성과는 아니지만 지난해 선보인 AI 비서 ‘에이닷(A.)’의 가입자가 늘어나는 등 순항 중이다. 12월부터는 또 다른 투자 기업인 람다와 함께 AI 데이터센터 개소를 준비 중이다. AI 헬스케어 기업 중에선 뷰노가 ‘돈 버는 AI 기업’에 탑승한다. 이 회사의 AI...
"한국, 오랫동안 혁신 이끌어…내년 CES '기술의 힘' 보여줄 것" 2024-10-22 16:42:38
= 브라이언 코미스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수석 디렉터는 22일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 대해 "우리가 사는 세상의 현재와 미래 모습을 그려나가는 기술의 힘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코미스키 디렉터는 이날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전자전(KES 2024) 오프닝...
[한경에세이] AI가 내 근무시간을 줄인다면 2024-10-07 17:26:08
인공지능(AI) ‘자비스’가 마치 개인 비서처럼 아이언맨과 대화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모습이다. 20년도 지나지 않은 지금, 우리는 이를 현실 세계에서 만나고 있다. 예금보험제도의 핵심 중 하나는 금융계약자가 예금보험제도를 온전히 이해하고 금융상품 선택에 반영함으로써 금융시장에 충격이 오더라도 불필요...
SK텔레콤 "한국 산업 고객만족도 27년 연속 1위 달성" 2024-09-26 09:28:35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올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기록, 27년간 선두를 지켰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4월 국가 고객만족도 1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에 이은 이번 KCSI 1위 수상으로, 지난 25년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SR,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2024-09-25 14:57:07
SR,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SR은 지난해 고객센터를 고객 경험...
에스알,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4-09-25 14:32:22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 결과 2024년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CQI는 고객만족도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 방법을 이용해 친절성, 적극성 등 총 8개 항목을 중심으로 서비스품질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이다....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