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파크 개장 1주년 기념 '디저트 축제' 2025-02-13 06:00:06
1등 플라워아티장베이커리와 2등 마얘, 3등 베이커리 무이, 크루아상 1등 해월당과 2등 블랑제리춘천, 3등 르빵과 앙티끄가 참여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전북 부안의 찐빵 맛집 '슬지제빵소'의 앙코르 팝업이 열린다. 내달 8∼14일에는 CU 편의점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CU의 베이커리 시리즈를...
이스라엘, 트럼프 '가자 구상' 환영…일각선 "위험한 망상" 2025-02-06 00:02:16
예시 아티드 대표인 야이르 라피드 전 총리는 "가자에서의 계획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세부 사항을 연구해야 한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이스라엘 지도부는 미국을 기다릴 것이 아니라 계획을 제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같은 당 소속 람 벤 바라크 의원은 "너무 성급한 선언으로 인질 귀환 가능성을 크게 해칠...
"트럼프發 보호무역시대 대응할 정부 조직 마련해야" 2025-02-04 18:11:48
전 주크로아티아 대사는 "공급망은 경제안보에서 가장 취약한 전선"이라며 "넓은 범위를 포괄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컨트롤 타워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행정부의 일방적인 관세 정책으로 세계무역기구(WTO) 체제로 대표됐던 과거의 자유무역 질서가 유명무실해졌으며, 이에 대한 대응이 시급하기 때문이다. 서 전...
'이승기 딸' 명품 아기띠 가격에 '술렁'…고가에도 '불티' 2025-02-02 11:00:03
'아티포페'도 강남점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티포페는 아기띠 가격이 100만원이 넘는 고가 브랜드로,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가 자신들의 첫 자녀를 위해 사용한 제품으로 맘카페 등에서 "어느 제품이냐"는 질문이 쏟아지며 입소문을 탔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대표 상품...
신세계百, 9일까지 '베이비페어'…16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2025-02-02 06:00:03
신생아 의류를 할인하고, 강남점에서는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대표 상품 '드래곤플라이'와 '버터플라이' 스트롤러를 포함한 전 상품을 5% 할인한다. 구매 금액의 5%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혜택을 중복해서 ...
"9일 황금연휴에 뭐할까"…인기게임 이벤트 '우르르' 쏟아진다 2025-01-25 13:32:20
세뱃돈 봉투’로 ‘[코보] 축복받은 마스터 아티팩트 잠재 능력 주문서’와 ‘[코보] 축복받은 클로라이트 시드(10%)’, ‘[코보] 축복받은 시공간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새해 기념 세뱃돈 장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월 20일까지 ‘새해 복이 한가득! 해피...
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2025-01-21 09:40:10
'샤넬밤'이라고 불리는 '손앤박 아티스프레드 컬러밤'의 신상 컬러 2종과 립플럼퍼(입술에 광택이나 볼륨감을 더해주는 화장품), 스파클밤(광택과 반짝이는 펄을 더한 밤 제형 화장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과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KB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출시 2025-01-15 13:58:17
서비스 알고리즘 개발에 전문성을 가진 기업 '아티웰스'와 협력해 개발했다. '은퇴 솔루션'은 은퇴 이후 고객의 재무적 안정을 돕는 서비스로 AI(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연금 및 건강보험 관련 정보를 대화형으로 제공한다. 특히 퇴직을 앞둔 직장인들은 지역가입자로 전환 후 예상되는 건강보험료를...
호크니의 '아이패드 드로잉' 해방촌에 2025-01-05 17:10:33
작품이다. 아트테크 플랫폼 아티피오는 서울 용산동 포스트갤러리에서 이달 13일까지 호크니의 아이패드 드로잉작 ‘30th May 2021, From the Studio’를 전시한다. 목가적 노르망디 시골 풍경이 담긴 작품으로 화려한 색채 속 호크니 특유의 공간감이 드러난다. 호크니는 미술계에서 예술성과 상업성을 모두 갖춘 작가로...
反이스라엘 불매운동 거센 인니·말레이서 현지 브랜드 부상 2024-12-31 22:06:16
프랜차이즈인 아티잔 로스트커피 관계자는 보이콧 이후 고객이 늘어 "매출이 약 10∼20% 늘었다"고 말했다. 데이터·컨설팅 기업 글로벌데이터가 지난 7월 발표한 세계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최근 가자 전쟁 등과 관련해 일부 브랜드에 대한 불매 운동에 참여했다.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