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빈대약 품절에 현황판까지 등장…"약보다 청소기 추천" 2023-11-07 19:04:49
비오킬'의 경우 가을이 비수기임에도 불구, 지난해 10월과 비교해 10배 넘는 매출(약 10만개)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빈대퇴치제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지만, 약으로는 강력한 효과를 못 본다는 전문가 의견이 많습니다. 빈대의 '살충제 내성(저항성)' 때문입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국내에 주로...
"그럴 줄 알았다"…하루 만에 방전된 2차전지주 [마켓플러스] 2023-11-07 17:31:00
각각 빈대 퇴치제 '모스펜스'와 '비오킬'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이 약들은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꼽힐 정도로 빈대 박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외에도 빈대 관련주로 묶이는 경농과 인바이오 주가도 오늘 상한가 가까이 급등하면서 거래를 마쳤는데요. 정부는 국내에 자주 출몰하는 빈대...
빈대 공포에…동성제약, '비오킬' 판매량 10배 급증 2023-11-01 09:42:58
비오킬)'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일 밝혔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비오킬'은 현재 기내 반입이 가능한 95ml, 가정 상비용 500ml, 대용량 1L, 5L, 18L으로,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무려 10배로 급증했다. '비오킬'은 스위스 제스몬드사에서 개발한 무색·무취 살충제로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선진국...
동성제약, 염모제 시장 리딩 등 3대 핵심 플랜 발표 2023-01-02 11:10:48
`비오킬`의 성공신화를 바탕으로 K-방역 선도주자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동성제약의 핵심 R&D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광역학(PDT) 연구에 대해서도 계획을 전하며 전통 제약 바이오 회사로서의 자리매김을 공고히 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사령장 수여 및 인재상, 표창장 등 지난해...
미국·독일·베트남 교환학생이 말한다 "이 시국에 교환학생? 현지생활이 목적이라면 OK” 2021-01-29 15:35:36
묻는 건 그 사람과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라고. 베트남에는 한국 화장품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많다. 화장품 샘플이나 마스크팩을 챙겨가서 선물하면 좋다. 바퀴벌레도 많은 편이다. 하수구용 트랩이나 비오킬 같은 퇴치제를 가져오는 것을 추천한다. 수질이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샤워기헤드와 필터도 챙겨가면...
“‘비오킬로 올킬!’, 벌레도 잡고 마케팅도 잡는 일석이조 활동이죠” 동성제약 서포터즈 ‘동행’ 4기 온라인 해단식 개최 2020-09-28 16:03:00
‘비오킬’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1차 심사위원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5개의 팀은 9월에 진행했던 비오킬을 알릴 수 있는 직관적이고 참신한 이벤트와 그 성과를 소개했다. 윤경미 동성제약 멘토는 “기업은 마케팅을 할 때 항상 ‘체리피커(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으며 실속만 챙기는...
“벌레 물리칠 ‘비오킬’, 우리가 알린다!” 동성제약 서포터즈 ‘동행’ 4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2020-07-07 02:16:00
비오킬’ 제품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동행 서포터즈 4기의 면접전형과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동행 4기로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 30명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동성제약의 저독성·무취 살충제...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 "광역학치료, 췌장암에 효과…고형암 전반에 확대 가능"[성공DNA 더 유니콘] 2020-04-29 17:22:27
정로환, 세븐에이트, 비오킬, 이지엔 등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동성제약의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수익성을 재고하는 한 해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들 브랜드의 마케팅과 영업 전략을 강화하는 것이 곧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매출 상승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기업의 미래 비전으로 삼고...
“벌레 진짜 싫은 대학생이라면?”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 모집 2020-04-28 17:22:00
비오킬’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기수까지 서포터즈 활동이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활발하게 이뤄졌던 만큼, 동성제약은 동행 4기 운영 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오프라인 홍보 미션 대신 서포터즈가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직접 작성해...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3기 해단식 “비오킬 제품 활용해 PR활동·영상제작 등…다양한 마케팅 실무 배웠어요” 2019-08-26 14:50:00
‘비오킬’ 제품을 활용해 광고 이미지·SNS 콘텐츠 제작 등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했다. 해단식은 먼저 미션 수행 결과 PPT 발표로 시작됐다. 조별로 비오킬 제품을 활용한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활동 컨셉, 진행 과정 등을 소개했다. 특히 제품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SNS 플랫폼 시장 분석부터 스토리보드 작성,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