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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9배가량 증가했다. 김지원이 광고한 '더후 비첩자생에센스'의 지난 8월 직영몰 판매량은 직전 달 대비 10배 이상 늘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K-뷰티가 최근 다시 살아나며 브랜드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것"이라며 "적절한 시기에 새로운 앰버서더를 선정하면 새로운 고객 유입을 꾀할 수 있는 등 장점이...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설명이다. 지난 4월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글로벌 론칭 행사를 열고 'K-비첩 투어'를 개최하는 등 더후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했다. HDB 사업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감소한 5215억원, 영업이익은 22.8% 증가한 339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3.1% 증가한 631억 원을 기록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더후 리뉴얼 제품군의 판매가 실적을 견인했다. 마케팅비를 전년 동기보다 30% 이상 집행했음에도 전반적인 외형 확대로 수익성이 유지됐다는 평가다. 박 연구원은 "회사의 중국 실적 성장 전환, 국내 성장 채널 확충, 비중국향 판로 개척 등으로 지난...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NAD+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론칭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 심포지엄에서는 류동렬 광주과학기술원(GIST) 의생명공학과 교수, 피부과 전문의 김지영 원장, 손남서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등이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미 증시, FOMC 회의 앞두고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3-20 08:33:16
제품(비첩자생에센스) 리뉴얼 출시 등 라인업 확 충으로 1분기부터 중국 매출 성장, 흑자 전환 기대 - 티앤엘: 연이은 '역대 최대' 성과를 보여줄 2024 년 (SK증권 Buy, 목표주가 6.3만원) - 18 일 공시된 사업보고서를 통해 1Q24 해외 창상피복재 수주잔고가 확인. 1Q24 해외 창상피복재 수주잔고는 202억원으로...
LG생건, 영국 V&A박물관 패션쇼 참가 김민주 디자이너 후원 2023-04-21 10:01:42
우승자로, 한국의 전통 실루엣과 섬세한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았다. 후는 이번 패션쇼를 계기로 김민주 디자이너의 감성을 공유하는 젊은 세대에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테디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홍보하는 등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lucho@yna.co.kr...
"왕후의 품격은 이영애 뿐"…LG생건, 16년 인연 더 이어간다 2021-06-14 13:43:57
씨의 역할이 적지 않았다는 평가다. 실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이영애 에센스’로 불리며 국내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왕후', '궁중문화' 등을 브랜드 가치로 내세운 고가 화장품 브랜드 '후'는 LG생활건강의 대표브랜드이자 K뷰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마스크 써도 주름개선 화장품 '불티' 2021-05-02 17:55:17
화장품이다. 64분기 연속 성장 신기록을 이어가는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쌍두마차가 주도했다. 올 1분기에 전년 대비 각각 31%, 14% 매출이 늘었다. 중국 부유층 중년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후 브랜드의 비첩자생에센스와 비첩자윤크림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오휘 라인업에서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등 더퍼스트 라인의...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마음까지 위로했다 2020-12-29 15:47:57
개선하는 제품도 인기다. LG생활건강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장벽과 피부결 개선 효과가 있다. 친환경을 주제로 한 제품도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8.0’의 친환경 생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2년 국내 최초로 물에 녹는 접착제를 라벨에 썼다. 지난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