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투지인터내셔날, Tmall 패션분야 2개 부문 수상…식품 산업통산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2024-12-09 14:59:43
지투지)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Tmall Global)로부터 2024년 패션 카테고리 ‘우수 파트너(卓越???伴)’와 ‘우수 브랜드 서비스 제공자(卓越品牌服?商)’ 상을 수상했으며, 국산 식품의 대중 수출 확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 5일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충북중기청, 판촉전 참가社 모집 2024-11-25 17:19:52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27일까지 우수 제품 특별판촉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30곳을 선정해 청주 흥덕구 복대동 지웰시티몰 2차에서 단독 판촉전 형태로 제품을 판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 판로 확대를 희망하는 네 개 기업을 별도로 선정해 ‘네이버 라이브’로 송출하는 라이브커머스 행사도 한다.
"알리바바, 이 정도일 줄은"…중학개미들 깜짝 놀랐다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1-24 07:00:07
365억위안(2조164억원)을 기록했다. 타오바오·티몰 등 전자상거래를 담당하는 타오톈 그룹의 부진이 발목을 잡았다. 해외 전자상거래 및 클라우드 부문은 양호한 실적을 보였다. 중국 직구 열풍으로 거래가 늘고 인공지능(AI) 수요가 증가한 영향이다. 테무에 밀리는 알리...점유율 70%→33% '뚝' 알리바바는 한때...
'트럼프 랠리 피로감'에…3대지수 동반 하락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3 08:24:51
쇼핑 플랫폼인 티몰은 광군제 기간 589개 브랜드의 매출이 1억위안(약 194억원)을 초과했다며 이는 전년동기대비 46.5% 증가한 수준이라고 밝힘 - 다만 이는 올해 광군제 행사 기간 자체가 늘었기 때문이라는 지적. 알리바바는 통상 매년 10월 20일부터 행사를 시작했으나 올해는 14일로 일주일 앞당겨 할인에 나섬 3)...
中알리바바 "가전 등 광군제 매출 호조"…징둥 "쇼핑객 20%↑" 2024-11-12 13:16:34
알리바바의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지난달 21일부터 전날 자정까지 진행한 광군제 행사 기간 총거래액(GMV)이 10억위안(약 1천933억원)을 넘긴 브랜드는 애플과 하이얼, 메이디, 샤오미 등 모두 45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는 올해 가전제품, 소비자 전자기기, 뷰티, 의류...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국내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운영 및 이커머스 운영으로 성장하고 있는 ‘와이톤’ 2024-11-04 23:21:56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티몰 플랫폼의 공식 파트너사로써 이커머스 셋업과 중국 내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운영을 도우면서 브랜드의 성과를 만들고 있다. 홍 대표는 “와이톤은 이커머스 성과를 만드는데 중요할 수 있는 숏트 클립이나 FOOH 등의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할 수 있고...
'명품 싹쓸이'하던 中 돌변하더니…쓸어 담는 제품의 정체 2024-09-26 19:32:33
공식 웹사이트에서 750위안(약 14만2000)인 반면, 티몰 같은 인기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비슷한 레깅스를 5달러(약 6630원)만 내면 살 수 있고 해당 제품들은 품질이 비슷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룰루레몬 외에도 루이비통 같은 유명 브랜드들이 복제품 증가로 인해 타격을 입고 있다. 루이비통의 모회사인 LVMH는 올...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있다. 알리바바그룹은 라자다(동남아시아), 티몰·타오바오(중국) 등 계열사를 통해 한국 상품을 일부 지역에 판매 중이다. 이들 플랫폼이 최근 4년간 한국 제품 판매로 거둔 매출은 34조원에 달한다. 여기에 한국에 직진출한 알리익스프레스 셀러까지 활용하면 글로벌 매출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고 알리바바는 판단한다....
알리바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텐센트 위챗페이 결제 허용 2024-09-04 23:48:25
4일(현지시간) 자사의 핵심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와 티몰에서 처음으로 텐센트(Tencent)의 위챗(WeChat) 앱을 통한 결제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전에는 알리바바의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제한된 결제 옵션만 허용됐으며, 위챗페이(WeChat Pay)의 경쟁사인 알리페이(Alipay)를 주요 결제 수단 중...
中 명품 재판매 플랫폼 판매량, 정식 유통채널 압도 2024-09-04 12:12:18
티몰 내 공식 스토어보다 2.5∼15배 많았다. 또한 다른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와 반클리프 아펠의 경우 올해 상반기 티몰보다 더우에서 6.8배 많은 매출을 올렸다. 중국 최대 명품 재판매 플랫폼인 더우에서는 공식 수입업자의 허가 없이 수입하는 병행수입 제품들이 주로 판매된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경기...